커뮤에서 싸우는건 인생의 낭비인듯


질문이나 팁글같이 일반적인 글쓰는건 취미라 보고 낭비라 생각 안하지만


근 며칠간 아이콘으로 불타면서 '시세 예측 성공했네ㅋ 예측 실패한 xx어디감?'

'수요와공급의 기초도 모르는새끼가 깝치는거 역겨움ㅋㅋ' 등등.. 즐기라고 만든겜로 끝도없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거보면 불쾌하기만함..  처음부터 안말려들게 커뮤질을 접는게 맞는듯 


다들 즐벤하시고 물어뜯고 싸우지맙시다.. 인생의 낭비에요

이제 인벤쳐다도 안보고 라이트하게 피파만 즐길게요 좋은밤되세요
EXP 4,975 (43%) / 5,201

Lv25 잭잭거리지마

레벨
Lv25
경험치
4,975 (43%) / 5,201 ( 다음 레벨까지 226 / 마격까지 205 남음 )
포인트

이니 12,364

베니 101

제니 56

명성
230
획득스킬
  • 1
  • 2
  • 1
  • 1
  • 1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6226689      [잡담]  ?? 라요 골      나이 06:22  15 0
    6226688      [잡담]  이시 에 맥 굴금카 등장 뎔뎔 아이콘 안나와도..  [1] 김인남 06:19  90 0
    6226687      [잡담]  첼시 고민좀 들어주십쇼..  [3] 젠야타갓 06:18  45 0
    6226686      [잡담]  프국 윙어 추천해주세요  [3] S위너 06:18  31 0
    6226685      [잡담]  독일 조금씩 맞추는 중인데 수비라인 졸업?!  [4] 스갑 06:16  47 0
    6226684      [잡담]  억제기만 빼면 역전가능한데  [4] 노을 06:13  138 0
    6226683      [잡담]  메시 프리킥 골대 ㄷㄷㄷ.gif  [1] 쿠마미코 06:09  180 0
    6226682      [잡담]  센백 추천점! [1] 하나인 06:07  31 0
    6226681      [잡담]  튀앙제브 거친태클 옐로카드.gif  [1] 쿠마미코 06:06  137 0
    6226680      [잡담]  얜 뭔데 94짜리가 6천이나해요?  [4] 안재욱 06:04  308 0
    6226679      [잡담]  투안제베 왤케 못하지      마이클호던 06:03  38 0
    6226678      [잡담]  낼주는 수수료쿠폰 아이콘도 사용가능인가용?? [2] Andru 06:02  83 0
    6226676      [잡담]  바르샤 전반 후기 [1] 발르샤 06:00  60 0
    6226675      [잡담]  mc발락 lh발락 [6] Andru 05:54  116 0
    6226674      [잡담]  [댄 킬패트릭] 세르히오 레길론, 3주 아웃.  [2] 낙지볶음0713 05:54  220 0
    6226673      [잡담]  그 와중에 번리 이겼네 ㅅㅅ      나이 05:53  65 0
    6226672      [잡담]  농굴 금카 vs 티굴 7카 뭐 살까요??? [8] Gorush고고 05:52  87 0
    6226671      [잡담]  팀 하나만 골라주십쇼!  [2] 프픗한써니 05:49  75 0
    6226670      [잡담]  하메스 미친골 ㄷㄷㄷ.gif  [4] 쿠마미코 05:48  505 0
    6226669      [잡담]  하메스 골!!      콜롬비아 05:46  22 0
    6226668      [잡담]  하메스 골!!!!!!!!!!!!!      나이 05:46  40 0
    6226667      [잡담]  절호의 찬스를 말아먹는 바르셀로나.gif  [3] 나봉쓰 05:42  294 0
    6226666      [잡담]  아까 전 결정적 찬스를 놓친 바르셀로나.gif       쿠마미코 05:40  157 0
    6226665      [잡담]  맨유는 코너킥 수비가 맨날 왜저러냐 ㅅ발 [5] 마이클호던 05:40  72 0
    6226664      [잡담]  셰필드 선제골      Lloris 05:40  31 0
    6226663      [잡담]  코치 헤드헌터로 전직 시키면 그 코치가 가지고.. [8] Jjaps 05:40  102 0
    6226662      [잡담]  셰필드 브라이언 선제골.gif  [1] 쿠마미코 05:40  211 0
    6226661      [잡담]  트린캉 저 새키 저번부터 저각 ㅈㄴ때리네  [2] 나봉쓰 05:38  166 0
    6226660      [잡담]  킹헤아 선방!!      노을 05:32  53 0
    6226659      [잡담]  아 또빡쳐서 키보드 샷건쳣네 [7] 인섹인듯 05:32  216 0
    6226658      [잡담]  큐떡 날릴 때 키가 씹히는거 같은데 [1] 쏘니붐 05:31  48 0
    6226657      [잡담]  하베르츠 [3] 앙토니 05:31  107 0
    6226656      [잡담]  오늘보고 알라바 영입 찬성함 [11] 낙지볶음0713 05:24  335 0
    6226655      [잡담]  부캐로 토티 에이전트 3번돌렸는데 [3] 합격 05:18  188 0
    6226654      [잡담]  근데 멘디도 오래 주전은 아닐거 같지 않음? [8] 낙지볶음0713 05:17  196 0
    6226653      [잡담]  조르지뉴 개거지같은새끼 [5] 양영양용융 05:17  288 2
    6226652      [잡담]  일단 오도이 마운트는 주전으로 계속 박아서 써..      Dd드록바 05:09  87 0
    6226651      [잡담]  조르지뉴 뤼디거는 필요없다는게 증명된경기 [7] 무린호 05:08  243 0
    6226650      [잡담]  카드팩에서 8강 처음 떠봤는데.. 이게 뭐여  [6] 삼공말 05:07  577 0
    6226649      [잡담]  오늘 첼시경기 10분 마운트 [7] 아자르또태업 05:05  221 0
    6226648      [잡담]  이게 하루만에 이렇게 바꼈으면 되게 긍정적임  [6] 낙지볶음0713 05:04  423 0
    6226646      [잡담]  나만 재밌었나 황첼 [3] Deidara 05:01  171 0
    6226644      [잡담]  현재 PL 순위  [3] 쿠마미코 04:59  455 0
    6226643      [잡담]  가보자 바르샤  [6] 나봉쓰 04:58  226 0
    6226642      [잡담]  첼시경기 갸꿀잼ㅋㅋㅋㅋㅋㅋ [6] 대깨첼 04:58  211 0
    6226641      [잡담]  첼시 극장골 나올뻔 ㄷㄷㄷ.gif  [6] 쿠마미코 04:57  582 0
    6226640      [잡담]  첼시 울브즈 후기      카니지 04:57  153 0
    6226639      [잡담]  아 진짜 아즈필리쿠에타 저새키 [9] 헬륨 04:56  238 0
    6226638      [잡담]  아이콘토레스 적정가가 얼마일까요      의무무 04:56  57 0
    6226636      [잡담]  황유 라인업.jpg  [8] 노을 04:54  368 1
    6226635      [잡담]  오도이의 좋은 커버.gif  [2] 쿠마미코 04:53  222 1
    6226634      [잡담]  내일 빠칭코 나오나요? [3] 쓰레기봉두 04:52  269 1
    6226633      [잡담]  바디 없는 레스터..이길수 있으려나 [5] 나이 04:50  74 1
    6226632      [잡담]  투볼 한자리에 둘중 누가 나을까요  [3] 꽃어태커 04:50  69 1
    6226631      [잡담]  오도이 슈팅 > 굴절 > 파트리시우..  [2] 쿠마미코 04:49  133 1
    6226630      [잡담]  지금 첼시 경기 개노잼임? [4] 탈주신고자 04:47  187 1
    6226629      [잡담]  DIY 농금 결과  [12] 황금방더 04:45  477 4
    6226628      [잡담]  진짜 MC 카카       젠야타갓 04:42  404 1
    6226627      [잡담]  자기 교체냐고 놀라는 칠웰 ㅋㅋㅋㅋ.gif       쿠마미코 04:41  435 1
    6226626      [잡담]  근데 수지 at에서 잘하던데 ㅇㅇ [13] 아기븝미 04:38  301 1
    6226625      [잡담]  트레블 바르샤 완성했고 다음 유로2012스페인       M창호 04:38  122 1
    6226624      [잡담]  실점 위기 첼시, 네투의 골대샷.gif       쿠마미코 04:35  192 1
    6226623      [잡담]  패스미스없는 cdm있나요  [16] 꽃어태커 04:35  368 1
    6226622      [잡담]  마스체라노 생제되네요      M창호 04:29  134 1
    6226621      [잡담]  Gme. 100주삿네요투자했습니다ㅋㅋ [1] Ac밀란스케 04:23  235 1
    6226620      [잡담]  지루의 탄식.gif       쿠마미코 04:22  377 1
    6226619      [잡담]  콘 부트라게뇨 6일 동안 88판 한 통계표  [23] 헌터키르아 04:20  445 1
    6226618      [잡담]  아니 팀빨이니 그런소리는 왜하는거.  [10] No근본레알 04:17  337 1
    6226617      [잡담]  미페 아틀레티코팀  [7] 상우에오 04:16  154 1
    6226616      [잡담]  맨유 선발 라인업       쿠마미코 04:15  194 0
    6226615      [잡담]  20노미 다비드실바 왤케 오른지 아시는분,,? [1] Akhenatan 04:14  134 0
    6226614      [잡담]  조르지뉴와 경합, 화난 네투 조르지뉴 밀치기...       쿠마미코 04:14  208 0
    6226613      [잡담]  아이콘 우고 산체스  [3] 리키 04:12  290 0
    6226612      [잡담]  태버니어.. [1] 태양 04:07  164 0
    6226611      [잡담]  잘생긴 건 레오나 톰형이 위일지라도  [12] 아드리아나 04:04  414 1
    6226610      [잡담]  입 털어서 이기려고 하는 놈들 진짜 싫네요  [11] 삼공말 04:03  284 0
    6226609      [잡담]  오늘부터 적폐팀버리겠습니다.  [16] 도스토예프스 04:00  587 0
    6226608      [잡담]  배텐 즐 3카 vs 내 즐라탄 5카 [2] 치잌킹 03:59  61 0
    6226606      [잡담]  웹툰 추천좀요      피린이에유 03:59  33 0
    6226605      [잡담]  울브스 리그 최근 5경기 2무 3패      네메시스 03:59  7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