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SZtZB

 

 

 

 

멤버는 화려하고 결과는 석연찮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화려하지만, 국제 대회 결과는 석연찮은 잉글랜드.

 

과연 그때 당시 멤버가 어땠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덜덜한 멤버들이다. 피파에서는 베컴 선수와 캐러거 선수가 없지만 충분히 강력한 팀이다.

 

 

포메이션

다우닝 자리에 조 콜 선수로 대체 가능.(선수를 못구함ㅠㅠ)

 

 

선수명단

 

선수 구입할때 16,EC,LP, C,CC,레전드 시즌을 제외하고 선수들로 구성했습니다.

나이가 너무 어린 선수들 제외 하였습니다. (루크쇼, 델리알리 등등)

 

 

이름이 굵은건 구하기 힘들었던 선수들

 

 

GK

06 폴 로빈슨

우리팀 주전 골키퍼 로빈슨 골키퍼, 능력치는 조하트와 동일 하다 06WC가 더 좋지만 어찌나 매물이 없는지.. 06이 먼저 나와서 샀지만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공 멀리 던저주기는 중앙선을 넘어갈정도로 멀리 던져 줍니다.

 

14WC 조하트

후보 골키퍼, 다들 아시다시피 조 하트 선수는 정말 쓸만한 선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로빈슨 선수가 대 선배이기 때문에 후보로 로빈슨 키퍼 컨디션 낮을때 백업용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07 커클랜드

능력치가 별로 좋지만 않지만, 의외로 선방을 잘해주는 골키퍼 입니다. 한때 리버풀에서도 뛰었고 국가대표에도 뛰었던 선수 입니다.

 

그밖에 골키퍼들로...

로버트 그린- 매물이 잘 안올라와서 구하질 못했습니다.

벤 포스터- 국대에서 뛰는걸 많이 못본거 같습니다.

시먼- 레전드라서 쓸 수 없었습니다.

 

RB

06U 게리 네빌

가장 가격대비 좋은 선수 인거 같습니다. 큰 키에 센터백도 소화 가능하고 좋은거 같습니다.

 

09 글렌 존슨

구하기는 어려웠지만, 성능은.. 너무 뛰쳐나가서 잘 안돌아옵니다. 레벨 탓인지 기분탓인지...

 

LB

08 애슐리 콜

얼떨결에 구하게된 6카입니다. 얼떨결에 구한거 치고 수비도 좋고 달리기가 정말 빨라서

오버래핑시 빠른 복귀가 가능합니다.

 

14WC 베인스

애슐리 콜과 비슷하지만 좀 다른 느낌? 애슐리 콜보다는 안좋습니다. 그냥 저냥 백업용

 

 

CB

06WC 솔 캠벨

전설 캠벨이 엄청 좋은것처럼 저희팀 캠벨도 무지 좋습니다. 탄탄한 피지컬과 몸을 아끼지 않는 육탄 방어

달리기도 빠르며, 헤딩이면 헤딩 정말 좋습니다.

 

10U 존 테리

06WC존테리를 쓰다가 갈아탔습니다. 06WC존테리 키가 183에 헤딩이 별로 더군요.. 10U존테리는 키 큰(?) 존테리 중에서 가격대비 가장 좋은 능력치를 보여주어서 쓰고 있는데 정말 만족 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종종 앞에 튀어나가서 다시 돌아오면 체력이 빠져 몸쌈이 아쉬운 점이 종종 있지만, 존테리는 역시 존테리 입니다.

 

07 리오 퍼디난드

퍼디난드 역시 전설급에서도 좋은것처럼 과거 시즌도 좋은거 같습니다. 키에 비해서 빠른 스피드와 탄탄한 피지컬로 상대 공격을 무력화 시킵니다. 백업용으로 쓰기에 아까울 정도..

 

08 우드게이트

케이힐, 스몰링 선수를 고르던중 우연히 어? 아직 이 선수가 피파에 있네 하면서 찾다가 사게 된 선수인데, 가격도 싸고 괜찮게 쓰고 있습니다. 헤딩도 잘 따주지만, 스태미너가 아쉽습니다. 레벨이 문제...

 

14WC 필 존스

제가 잉글랜드 수비수 중에 좋아하는 수비수 중에 한명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캐러거, 테리 그다음 필 존스 선수 입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수비를 보여주었지만 피파에서는 가장 안좋은 14WC시즌이라 그런지 헤딩도 물공 헤딩 한것처럼 잘 못 걷어내는 장면을 여럿 보았습니다. 가슴 아픕니다.

 

리차즈- 매물이 없습니다.

레스콧- 매물이 역시ㅠㅠ

스몰링- 나이가.. 정말 좋은 수비인건 확실 합니다.

케이힐- 고민을 많이 했지만 가격이 2배정도 오르면서 포기.

 

 

 

CM

08 스티븐 제라드

리버풀의 영원한 캡틴, 무슨 말이 더 필요하나요?

 

06U 마이클 캐릭

좋습니다. 달리기도 빠르며 공수 전부 다 뛰어다니며 해줍니다. 슛능력 또한 좋습니다. 제라드 ,램파드에 비해서 많이 묻힌거 같아 아쉽지만 정말 정말 좋습니다. 써본 사람은 다 아는 선수.

 

06WC 프랭크 램파드

구하기도 힘들었던 만큼 좋습니다. 패스 중거리 전부 만족합니다.

 

08 가레스 배리

피파온라인2에서 항상 CDM으로 써주던 선수 입니다. 그냥 저냥 보통입니다.

 

10WC 허들스톤

달리기가 느린것 빼고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큰키+제공권+강력한 중거리슛

그러나 느립니다.

 

10 제임스 밀너

구하기 힘들었던 시즌 밀너 입니다. 다른 밀너는 윙이나 풀백에서 뛰고 있더라구요. 10시즌은 중앙에서 뛰는 시즌이라 구하기도 힘들었을뿐 아니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레벨도 낮은데 공수로 많이 왔다갔다 하는것도 모자라 윙까지 다 뛰어댕깁니다. 존재감 갑.

 

조이 바튼- 매물이 아쉽지만 있어도 안쓸 선수. 에전에 써봤지만, 그렇다할 좋은점은 적극성 정도?

스콧 파커- 매물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비 능력치가 아쉬운 선수.

마크 노블- 위에 언급한 제외하는 선수를 빼면 너무 능치가 후져서 못썼던 선수

케빈 놀란- 있으면 쓰고 싶었지만 매물이 없어 아쉬웠던 선수

 

 

RM,LM

06WC 스튜어트 다우닝

잉글랜드 전통적인 왼발 윙어 스튜어트 다우닝, 그렇게 좋은건 없습니다. 몸싸움이 약하더군요. 바레시 선수와 경합에서 밀려 나간수준이 아니라 날라갔습니다.... 하지만 크로스와 QW패스는 정말 좋습니다.

 

10U 아론 레넌

레넌 같은 공격형 윙어는 잘 쓰질 못해서 그렇다 할 활약이 없습니다 ㅜ

 

10U 테오 월콧

월콧 역시 마찬가지 ㅜㅜ

 

11 애슐리 영

애슐리 영도 마찬가지...

 

랠라나- 랠라나 선수 쓰다가 뭔가 정이 안가서 다시 팔음.

바클리- 국대에서 거의 보질 못했음, 심지어 나왔을때 임팩트가 잘 모르겠음.

윌셔- 공미, 중앙 뛸수 있었지만, 나이가 어린 기분이라 쓰질 않았습니다.

 

 

ST

06WC 마이클 오언

레전드 오언 선수처럼 정말 빠르고 좋습니다. 침투면 침투 경기 후반 막바지에 터지는 폭발적인 스피드는

수비수들이 쫓아오질 못합니다.

 

10U 웨인 루니

황소같은 돌진을 보여줍니다. 키에 비해서 몸쌈도 괴물처럼 강력하고 좋은 선수 우리팀 주 득점원

 

14WC 다니엘 스터리지

팔았다가 춤추는 골세레머니에 다시 구입하게 된 선수, 왼발이라 아쉬움이 남지만, 빠른 스피드와 개인기 별4개로 쓸만한 선수입니다. 앞으로 소개 할 두 선수에 비해서 상당히 좋습니다.

 

10WC 에밀 헤스키

정말 정말 희귀한 매물인거 같습니다. 아직도 카드가 있는게 더 신기함. 몸싸움이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능력치 자체가 낮아서 골결, 패스 등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실제 헤스키 선수는 골결정력보다는

주로 패스로 어시스트를 하는 선수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마저도 달리기가 느려서..

 

08 피터 크라우치

크라우치 카드 중 너무 비싼 애들을 제외한 쓸만한 크라우치 선수, 4카를 구입하게 되어 클랜 기부해서 얻은 아이템과 강화해서 5카 성공 이후 얼마전에 5카가 하나 올라와 강화해서 6강으로 쓰는 크라우치 선수,

헤딩하나는 기가 막히게 따주는 선수, 하지만 달리기가 헤스키선수와 비슷한 수준이라 아쉬움이 남는 선수.

 

저메인 데포- 쓰고 싶었지만 매물이 안나옴.

해리 케인- 14T 쓰다가 14T는 좀 그래서 팔음.

램버트-음.. 별로 안땡김

바디- 좋아하는 선수인데, 아쉽게도 카드가 16,EC 뿐이여서 못썼습니다.

파울러- 실제 경기 장면을 많이 못봤습니다.

 

여기까지 제 팀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과거 시즌으로만 구성하다보니 매물 구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들었지만 정말 하나하나

선수를 맞춰 나가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라드 선수의 팀컬러 효과 사진으로 마치겠습니다.

 

 

ps. 선수들의 능력치가 궁금 하시다면

 

아이디: 복드당장고

 

친추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추와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