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없어서 토날두 대체품으로 Tc호날두 샀는데 미친듯이 좋네요

드리블 5/5
몸빵 5/5
패스5/5
헤더4/5
슛 5/5
침투5/5

2카기준 이런 드리블체감은 메시말곤 못 느껴봤습니다.
제가 써본 선수중엔 대충 GR메시2카정도만 비슷한 수준이라고 봅니다. 엄청 빠른건 당연하구요

몸빵은 TT굴리트4카보다 좋다고 느꼈네요 완전 딴딴한 느낌. 상대랑 부딪혀서 공 튕겨도 비비고 들어가서 공 잡는 걍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패스가 미친듯이 좋습니다. 써본 선수중에서 TC발락4카랑 TT굴리트4카 정도가 비슷한데 일단 현재는 그 둘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TT날두를 오랫동안 썼다 버렸는데 그 미친 골결정력을 포기하면서 버린 이유가 폐급인 패스때문이었습니다. 밸런스 차이인지 TC는 패스가 예술이네요

헤딩도 미쳤습니다. 우리 골키퍼가 킥 했을때 거의 무조건 따주고(공이 떨어질 곳을 알고 유리한 위치에 먼저 가있는 느낌) 헤딩패스가 매우 깔끔하고 정확합니다.
다만 헤딩슛은 그냥 좋은 느낌입니다. 농호나우두5카보단 좋고 tt크레스포4카보단 안 좋은 느낌? 키 문제인지 파워헤더 문제인지 탑티어는 아니네요

슛은 패치이후 왠만한 비싼 선수는 다 좋아서 특별하게 좋다고 느끼진 않았지만 뭐 쏘면 다 들어갑니다. 그래도 TT날두는 밸런스로 날려먹을 슛 TC날두는 안 날려먹습니다.

침투는 호날두답게 예술입니다.  TT날두보다 좋다고 느꼈는데 비슷한거 같기도 하구요.

TT날두사시려는 분이나 토날두 사고싶은데 돈 부족하신 분들은 정말 TC날두사시길 추천드립니다.
TC거품이고 뭐고 제가 보기엔 TT호날두사는게 호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