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레알VS레알뮌헨 어떤팀 갈까요 형님들



첼레알 레알뮌헨 어떤팀이 덜질리고 재미있을까요..?


EXP 279 (79%) / 301

Lv3 코키카키

레벨
Lv3
경험치
279 (79%) / 301 ( 다음 레벨까지 22 / 마격까지 16 남음 )
포인트

이니 397

베니 1

제니 0

명성
13
획득스킬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더 많은 PC 보러가기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12025      [전술]  바르샤 맞춰봄 함만 봐주셈       못간다고 18:28  3 0
    112024      [팀]  팀 추천과 피드백좀 해주세요 형님들  [4] 갓겐쿠 18:27  0 0
    112023      [전술]  프랑스 10억 언저리 스쿼드 봐주세용! 2중..       리버풀할게요 18:25  2 0
    112022      [전술]  50억 토트넘 스쿼드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려..       혁탄 16:55  64 0
    112020      [전술]  콘제비레알LH       선배님 15:18  83 0
    112019      [전술]  순비피 65억 계정 판매합니다      존잘서광 13:25  81 0
    112018      [팀]  5아이콘팀 추천  [1] 닥봅 13:19  110 0
    112017      [팀]  팀추천좀해주세요  [4] 암것도모름 13:02  111 0
    112016      [팀]  맨유 AC밀란 인데요..  [3] 마시멜로우 12:32  134 0
    112015      [팀]  레알 첼시 515 팀 평가부탁드립니다 행님들       불갑산호랑이 12:27  91 0
    112013      [팀]  잉글+맨유 353 어때요?  [1] 싑펄 12:25  73 0
    112012      [팀]  첼시 vs 첼시레알 첼레알 비교입니다!!  [1] 호잇차 11:23  118 0
    112011      [팀]  프랑스 특성1,2기 다받는 팀평좀요 ㅎㅎ       노는뽀로노 11:07  123 0
    112010      [팀]  형들 너무 고민이야 팀좀 봐줘  [2] 날아라보거 11:05  114 0
    112009      [팀]  110억 대한민국 현역+미래 국대 평가좀 부탁..       sdadsadas 09:36  144 0
    112008      [팀]  선생님들 분명 독일로 팀을 맞췄는데 팀컬러가 ..  [1] 향수나무 09:13  148 0
    112007      [팀]  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내가짱짱이야 08:23  56 0
    112006      [팀]  첼시레알 vs 첼시프랑스 선택좀  [1] Kaff 07:21  108 0
    112005      [팀]  페리시치랑 쿠티뉴 중에  [3] 동송디마리아 03:07  127 0
    112004      [팀]  200억 올현역 tots 팀 고칠 부분 있을까..       Seo1 02:18  145 0
    112003      [팀]  첼시 + @ 뭐가젤 좋아보이나요?       황제네이마르 02:00  146 0
    112002      [후기]  피파4 비매유저 고소하러갑니다  [5] 헤딩못하는페 00:43  365 0
    112001      [전술]  토트넘 30억 스쿼드 입니다 평가 및 보강해..  [2] 떠난너구리 23:00  244 0
    112000      [전술]  토트넘 30억 스쿼드 입니다 평가 및 보강해..  [3] 떠난너구리 22:59  75 0
    111999      [전술]  순비피보유팀 105억 팝니다. 20만원 [1] 영서기123 22:39  178 0
    111998      [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Madrid).. [2] 대우신 22:39  183 0
    111997      [전술]  구단가치 60억+ 순비피 4억계정 7에 판매..       제갈춘식 22:02  130 0
    111996      [팀]  이정도면 충분히 토나오나요?  [4] 노란색귤 20:54  441 0
    111995      [팀]  네덜란드 국대 선지 2개중에 하나 골라주세요  [6] Park914 20:39  195 0
    111994      [팀]  밀란이랑 어디랑 섞어야 좋을까요? [1] 평평평평 20:13  68 0
    111993      [전술]  100억 인테르 현역 평가 부탁드립니다!  [2] Eunjong1015 20:04  212 0
    111991      [전술]  제이미 바디 5카 삽니다.ㅠㅠ20토츠 하한가..      해준스닷컴 18:37  70 0
    111990      [전술]  hot 단일 팀입니다  [3] 대포형a 17:29  272 0
    111989      [팀]  ㅎㅂ) 잘생긴형들 하나만 골라줘~~!!  [1] 행운뽑기 16:15  566 0
    111988      [전술]  19s 에메르손 7카하한가 판매중      에이전트하지 16:04  55 0
    111986      [팀]  농협 금카팀 평가 부탁드립니다.  [1] 헐크진 15:43  209 0
    111985      [팀]  5아이콘 팀 평가부탁드립니다  [1] 불갑산호랑이 15:35  189 0
    111984      [팀]  약 70억 한국 국대 조언좀해주세요  [1] 피파jot망 15:13  239 0
    111983      [팀]  50억대 LH단일팀 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1] 봄나드리 15:02  295 0
    111981      [팀]  TC 5카 팀 [2] 나다이씹새키 12:16  178 0
    111980      [팀]  레알마드리드 보강할것좀여  [3] 희도은 11:26  349 0
    111979      [팀]  30억 친선팀인데 둘중에 골라주세요ㅠ  [1] 응대부리 11:22  142 0
    111978      [전술]  AC밀란 4123 전술평가 부탁드립니다!!       피터두 11:05  273 0
    111977      [전술]  43억 대머리팀  [3] 너구리판다 11:02  252 0
    111976      [팀]  5아이콘팀 190급여대비 1vs2  [1] 닥봅 08:05  297 0
    111975      [팀]  Bp 4억있는데 보완할 곳 알려주세요  [1] 가자니가가자 01:47  154 0
    111974      [팀]  머장팀 팀평점       소마녹 01:32  209 0
    111973      [팀]  프랑투스 1,2번 채택좀  [4] 사실나는 01:06  215 0
    111972      [포지션]  RM에 셰브첸코 괜찮나요? [1] 영원히덕배 00:36  165 0
    111971      [팀]  레알마드리드 팀 보강할거 추천 좀  [3] 에이케이 00:35  31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