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2(오후 02 12분 추가 내용)

일부 PC환경에서 게임 실행이 불가한 현상과 KFA 지명선수팩 사용 불가 현상에 대한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GM 네라주리 입니다.

 

08/02(점검 이후 확인된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일부 PC환경 (AMD 라이젠)에서 게임 실행이 불가한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 현재 문제 원인을 파악 중이며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KFA 지명선수팩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 현재 문제 원인을 파악 중이며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 보관함에서 FC아이템 수령 시 참고해주세요.

1) 08/02(점검을 통해 보관함에서 일부 FC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2) 문제 아이템은 이미 보유 FC FC가 합산된 상태이며08/02(점검 후 아이템 받기 시 아이템 이미지만 삭제됩니다.

3) 문제 아이템을 단독으로 수령할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지급 완료화면이 나타나지만 보유 FC는 이미 합산된 상태이기 때문에

   보유FC는 증가하지 않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4. 보관함에서 TOP CLASS 혜택 수령 시 참고해주세요

1) 아이디 당 TOP CLASS 혜택 최대 적용일은 60일입니다.

2) 이미 60일이 적용된 상태에서 TOP CLASS 혜택이 포함된 보관함 > 모두 받기 시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3) 문제 발생 시 TOP CLASS 아이템을 제외한 아이템은 각각 받기를 이용해주시고, TOP CLASS 혜택은 잔여 기간 30일 미만일 경우 수령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5. (모바일이적시장 선수 검색 결과 화면에서 선수 프로필 사진 하단의 상/하한가 정보가 실제와 다르게 나타납니다.

→ 실제 거래 시에는 정상 상/하한가 정보가 표시됩니다거래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신속히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6. (모바일이적시장 상세 검색에서 최소 급여를 1로 설정 시급여 12 이하의 선수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 급여 12이하에 해당하는 선수 검색을 원하실 경우 최소 급여를 2이상으로 설정하여 이용 부탁 드립니다.

    신속히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