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너스입니다.

 

게임 플레이 개선을 위한 5th Next Field 2차 임시테스트 구장을 운영합니다.

테스트 구장에 반영되는 상세 테스트 항목을 참고하여 테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1/19() 11:00 ~ 23:59 / 누구나 참여 가능

 

■ 테스트 항목

1) 패스 속도 에러 조정

Ø  패스 속도에 따른 패스 속도 에러가 나올 확률이 1차 임시 테스트 구장보다 감소합니다.

Ø  패스 각도에 따라 패스 속도 에러가 발생할 경우공이 느려지는 에러가 발생할 확률은 1차 임시 테스트 구장과 동일합니다.

2) 가슴 트래핑 관련 조정

Ø  공중볼 가슴 트래핑 시트래핑의 거리가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 1차 임시 테스트 구장과 동일한 항목

1) 공중볼 경합 시 공격수 헤더 슛 정확도 조정

Ø  크로스 이후 공격수와 수비수의 공중볼 경합 시공격수의 헤딩 슈팅 정확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소폭 상향됩니다.

2) 수비 시 AI 스탠딩 태클 범위 조정

Ø  태클 능력치에 따라 자동 스탠딩 태클이 발동되는 범위가 라이브 서버보다 좁아집니다.

3) 드리블 속도 관련 조정

Ø  방향 전환 각도에 따라 감소되는 드리블 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완화됩니다.

Ø  드리블 능력치에 따라 드리블 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증가합니다.

 

■ 테스트 참여보상

테스트 구장 5판 플레이 후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면 1/21(정기점검을 통해 아래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아이템명

수량

BP카드 25,000,000

1

[MC 포함] OVR 93+ 스페셜팩

1

 

1) 플레이 판수는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 > [미션 참여 현황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설문조사는 5판 완료 후 [테스트 구장] > [미션 참여 현황] > [설문조사 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 문항까지 완료해야 보상이 지급됩니다. (일부만 답변 시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4) 시뮬레이션권 사용경기비정상 종료몰수패 경기는 플레이 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몰수승 경기는 중간에 종료하지 않고 끝까지 완료해야만 플레이 판수로 인정됩니다.

 

■ 테스트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

1) 1/19() 11:00 이후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에서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별도로 다운로드설치한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2)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는 라이브 서버와 함께 실행 가능합니다.

3) 과거 테스트 구장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있다면모두 삭제 하신 후 재설치 부탁 드립니다.

4) 원활한 테스트 구장 운영을 위해 특정 시점의 라이브 서버의 구단정보를 테스트 구장으로 복사하는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5) 테스트 구장의 플레이아이템 사용 등 모든 정보는 라이브 서버라이브 서버 이벤트와 연동되지 않습니다.

6) 테스트 구장에서는 PC방 혜택상점, 2차 비밀번호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7) 원활한 게임 플레이 데이터 수집을 위해 1vs1, 2vs2 공식 경기 및 친선 경기만 이용 가능합니다.

8) 테스트 구장 최초 접속 시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한 테스트 지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아이템명

수량

MC 50명 지명 선수팩

10

VTR, MOG OVR 97+ 선수팩 (2~5)

10

[MC 포함] OVR 95+ 선수팩 (3~5)

10

LIVE 클래스 50명 지명 선수팩 (8)

1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