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포스 나우를 리뷰 해볼려고합니다. 

이번에 스한모에서 이벤트로 지포스 나우 체험 코드를 주는 이벤트를 하여 한번 해 볼까하고 받아보았습니다. 

저의 사양은 
i5 9400 vega64 16g 입니다

어느정도 왠만한 게임을 돌릴수 있는사양이죠 
하지만 궁금해서 한번 체험 코드를 사용하여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평소에 해볼려하였지만 가입 조건과 체험한번 하는데 돈을 내고 가입하기 꺼려졌지만 이번기회에 할수 있어서 좋게 플레이를 시작 했습니다.

먼저롤 기본적으로 시스템에 깔려져있습니다.(지포스 나우실행시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하였음)

제가 플레이 해본걸로는 그래픽이 조금 뭉게져 보였습니다.
많이는아니고 정말 약간 뭉게져있고 
반응 속도가 조금 느린것같습니다.
fps 게임과 리듬게임을 하시는분들은 조금 무리가 있을것같습니다.

다른 스팀게임은 스팀에 로그인하여 플레이 할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팀 게임은 안깔려져 있었고 따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제가 놀란점으로는 신기술을 체험할수 있던 기회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해볼 기회가 없었고 평소에는 무조건 게임을 할려면 고사양의 컴퓨터가 필요하고 그만큼 고사양의 컴퓨터를 살려면 돈이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학생들에게는 더욱이 필요한 서비스죠.....

하지만,
아직 까지는 전체적인 틀은 잡혀져 있지만 그냥 고사양의 컴퓨터로 바로 하는것보다는 차이가 발생합니다. 성능면에선 문제가없지만 반응속도, 그래픽 뭉게짐 등 아직 여러가지 문제가 있으니 추후 개선이 되어서 완벽히 플레이 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겐 아직 쓸만한 컴퓨터가 있어서 사양이낮아 롤도 재대로 하기 어려운 친구 에게 선물을 해줬습니다!
이로써 체험기회도 생겨 플레이도 한번 체험을 할수있었고 친구에게 선물해 우정도 키울수 있었습니다! ㄱㅇㄷ!

지포스 나우가 원래 코드가 있어야 할수 있었던데 벌써 국내 까지 확대 되어 u플러스와 함께 서비스를 하고있어서 마침 제 통신사 tv 인터넷도 u플러스라 서비스를 1시간 정도인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젠간 사용할날이 오겠죠?

이상 코로나로 고등학교 OT, 실습 다짤리고 다음주 개학을 앞둔 고1 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 이루어서 모든 사람이 고사양의 컴퓨터가 없어도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 할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