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목요일에 새로운 전술인형을 추가한 후 일부 지휘관이 인형 확업과 전술인형 P90의 제조 확률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는데, 이에 대해 몇 가지 설명과 해명을 합니다.

1. 전술인형은 다른 '희귀도'를 가집니다. P90은 극히 희귀한 5성 전술인형이며, 그녀의 출현 확률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같은 극히 희귀한 전술인형으로는 네게브, IWS2000, 컨텐더 등이 있습니다.

2. 신규인형 확업 동안 해당 인형 제조율은 2배 증가하고, 점검 후 데이터 갱신은 단순 이미지 자원으로 인형 제조 확률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3. 제조식에 따라 인형의 확률이 정해지므로 400/400/100/200 공식을 사용하여 SMG 인형을 만들 것을 권장합니다.

요 며칠 동안 우리는 지휘관들의 피드백에 대해 종합적인 논의와 토론을 진행했고, 이미 미래에 대해 최적화할 수 있는 방안들을 토론했습니다. 이 밖에도 우리는 이미 지휘관들이 극히 희귀한 인형을 얻을 수 있는 경로를 늘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얼마 후 겨울 이벤트에서 '난이도 단계' 시스템을 실재해 겨울 이벤트의 최종 관문을 통과하면 1개의 최첨단 마스크(난이도 불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여러 지휘관들에게 나쁜 경험을 가져주셔서 정말 죄송하며, 그 동안 저희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지휘관들의 피드백은 우리의 전진을 이끄는 동력으로, 더 좋은 '소녀전선'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원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690859&exception_mode=recommend&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