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이코입니다.

먼저 이유를 불문하고 GM의 신분으로 "점수차가 크지 않은 점을 고려하여" 라는 사견이 담긴 문구를 사용함으로서 소녀전선을 진심으로 즐겨주시고 있는 지휘관 여러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어떤 사과 문구로도 이미 상하신 지휘관 여러분들의 기분을 돌려드리긴 어려울테오나, 조치에 대한 경위를 설명드린 후, 사과를 드리고 양해를 구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되어 해당 공지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최초 안전 후퇴 기능을 통해 하루 3회 공략 가능 현상이 금일 하루만 발생되었다고 속단하고, 해당 문제를 실현할 수 있는 조건이 매우 까다로워 다른 유저를 통해 해당 편법행위 활용을 알게되어도 바로 실현할 수 없는 문제임을 고려하여 즉각적인 조치를 취한 후 추가적인 징계 및 조치없이 국지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9월 28일 토요일부터 일이 단위로 새벽 4시 갱신 전 도전 시작 후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에서 4시 이후 퇴각을 통한 행동점수 확보문제를 개발사와 연계하여 확인한 후 10월 3일 악용자들에 대한 재공지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데이터 및 로그 기록 확보에 짧지 않은 시간이 필요하여 즉각적인 대처를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서로 경쟁하는 "국지전" 컨텐츠이니 만큼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었으나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 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성숙한 운영으로 원활한 게임 운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