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icateam&no=1404181&exception_mode=recommend&page=1



글을 시작하기전에 보면 좋을 링크들을 몇개 달아준다.


이글의 거의 모든 정보를 가져온 126만 글 https://bbs.nga.cn/read.php?tid=20062874&rand=831


위의 링크는 어제 미카갤에도 올렸으니 딱히 안적어도 될 부분이긴함.




1. 중섭 126만 히든 풀 영상 https://www.bilibili.com/video/av84114731?from=search&seid=5307771114146242150


2. 예고르 잡이 5hg 제대 https://www.bilibili.com/video/av84165724


등등은 위의글에 있는 정보들이다.



요약하자면



매설요정 스킬 10렙 1개

코드 mg 제대

공수패널티 사냥제대 (포도포함)


가 이번 인100 컷의 필수 준비물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탄약이 다 떨어져도 도발+중화기로 어느정도 몹은 잡을 수 있다.


==========================================================================================================




대충 이번히든은 인5퍼? 인100? 기준으로 크게 3개정도로 정리하면 될 것 같다.


부연설명을 달자면 항상 대부분의 히든 10퍼컷이라 함은 인100컷, 인5퍼컷에서 한두개씩 부족할때마다 컷이 내려온다고 생각하면 된다.



결정적으로 큰 실수를 하거나 인100하는 사람들이 잡는 몹을 우회해서 잡거나 수복러쉬를 하면서 잡거나 하는식으로


자기에게 맞춰서 히든을 접근하면 인 10퍼컷이 된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인10퍼컷은 인100을 기준으로 작성된 글에서 자신에 맞게 조율하면된다. 물론 세부적인 조율은 히든을 2트정도 함으로써



해당 히든에 대한 어느정도 눈이 띄여 이때 뭘 하면 좋을지 아니면 어떤 부분으로 접근하면 좋을지가 들어올거라 생각한다.


============================================================================================================


말이 길어졌지만 이글에서 뭔가를 말했다고 "아 나 OO 없는데 이번 히든 10퍼도 못들어감? ㅈㅈ " 라고 하지말자는거다.


그런거 한두개 없다고 인10퍼 못가고 그런거 없다.






1. 맵 맨오른쪽의 헬포쪽에 리젠 되어서 멈춰있는 적들을 공수패널티 상태로 잡을 제대










2rf + 1유탄ar + p22 + 역장탱 or 샷건탱




역장탱이나 샷건탱을 쓰는건 개인취향인 부분인거 같다.


이제대에서 포도는 거의 필수라고 말하고 싶다.

당연하게 공수패널티 상태로 싸우기 때문에

공수5성이 제일 좋고 5성이 강제라곤 말안하겠지만 특성리트가 필요 할 수 있다.







와 자리에 m200 한양조 4식등 상상 할 수 있는 대부분의 rf을 써보고 그 후기들이 올라오겠지만


이부분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못하는건 이해해주길 바람. 최적화 연구글이 곧 올라오겠지 뭐








2. 이번 히든 최고 적폐 코드제대







이번 히든에 있는 30만 몹들을 사냥한다. 코드의 리트 필요



배치는 사진과 같음 pkp 8번 코드7번 기관참피 1번 질 5번 이런식



질을 컨텐더로 대체 할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이 제대 변형판에 대해서도 곧 공략이 올라올거라 생각함.









3. 도발요정 1~2호기를 낀 5시 순회 제대+ 11시쪽 좀비구역 사냥 제대



5시쪽엔 예고르 잡이를 할 수 있는 식으로








이런식으로 짜거나 5hg 이여도 된다.




왜 굳이 도발이냐고 물으면 사진과 같이 제대 탄약이 다 떨어졌지만 중화기 만으로 적을 잡는 방법이 이번히든에서 꽤 많이 유용하게 쓰인다.



그때 11시 좀비구역과 5시쪽에서 도발을 키고 중화기만으로 잡는 과정을 더하면 이번 히든에서 꽤 많은 행포를 절약 할 수 있다.


5번만 싸우는게 아니라 그 이상도 싸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보급하러 퇴각 재소환 다시 거기까지 걸어가는 과정을 절약 할 수 있다.












===============================================================================================================


개인적으로 이번 히든이 맵이 좁고 생각보다 매턴 해야하는 일이


헬포 리젠정리 및 30만잡기 정도를 빼면 거의 하는일이 없기 때문에



난류연속처럼 1~7턴까지 모든 행포가 설명 될 수 있는 히든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인 1퍼~5퍼 의 영역에서는 매설요정이 있냐 없냐의 여부와 코드제대가 있냐 없냐의 유무가 굉장히 중요할거라 생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