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전 군수 시간 확인은 물론이거니와 통합 회수 구역이 리셋되면 새로고침(다시 목표 수색) 시간도 초기화되니

가능하신 분은 새로고침하여 전략적으로 보스나 맨티코어를 노려보도록 합시다.

응용으로 보스를 잡았다고 바로 구역 리셋을 하는 것보다 새로고침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면 기다렸다가 새로고침 한 뒤

맨티코어나 맨티코어나 맨티코어 같은 고급 유닛을 한 번 노려본 뒤 구역 리셋을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리고 통합작전 구역이 바뀌는 날에는 구역 리셋과 같은 개념으로 새로고침 시간이 초기화되지만

점검 후 통합작전을 들어가 줘야 쿨이 돌아가기 시작하므로 점검이 끝나자마자 들어가 줍시다.

헌터로 로테 바뀐 첫날 목표 수색 시간도 초기화되는 줄 모르고 나중에 들어가서 시간 손해 본 기억이 납니다.



요약

1. 구역 리셋을 하면 새로고침(다시 목표 수색) 시간이 72시간으로 늘어난다.

2. 그러므로 보스를 잡은 후 바로 구역 리셋도 좋지만 기다렸다가 전략적으로 새로고침을 해보자.

3. 통합작전 구역이 바뀌는 날에는 통합작전에 들어가야 쿨이 돌아가기 시작하므로 점검 후 바로 들어가서 쿨을 돌리자.



선배님들은 다 숙지하고 계실 내용이라 생각되지만 이번 2회차 경험을 통해 느낀 것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클라나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