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star 특수 차량 레이스에서 현금 두 배, 그리고 각종 할인 등

새로운 특수 차량 써킷 레이스

로스 산토스의 전시장이 제공하는 모든 콘셉트카와 실험적인 프로토타입을 모두 타 마스터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버링 카와 제트팩, 잠수정 레이싱에서 제대로 실력을 갖춘 프로가 되려면 방법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새로 나온 임폰테 디럭소오셀럿 스트롬버그매머드 쓰러스터용 기괴한 특수 차량 써킷 레이스에서 최고를 뛰어넘어 여러분의 실력을 증명하세요.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신규 특수 차량 써킷 레이스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 실행 화면에서 버튼을 누르거나 아래의 Social Club 즐겨찾기 링크를 이용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플레이하십시오:

임폰테 디럭소 레이스

경기장 저공비행: 이제 모든 관객이 미국적인 마무리를 기대하며 일어서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스포츠카를 타고 저공비행을 보여 주십시오.

레이튼 레이스: 레이튼 협곡은 거친 나머지 피가 끓는 아드레날린 중독자라면 누구나 등산화를 챙기고 싶게 만드는 곳입니다. 아니면 비행 자동차 열쇠를 챙기거나요.

크러스팅: 디럭소가 있으면 해안 도로에서 드라이브를 하고, 바다에서 파도타기를 하고, 근처 산맥에서는 글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산 안드레아스 해안 지대가 딱이죠.

테크노: 여러분은 로스 산토스에서 환각에 취해 있는 게 아닙니다. 자동차가 이륙해서 하늘을 날기 시작한다면, 저 몽환적인 터널과 불의 고리들처럼 틀림없는 현실입니다.

오셀럿 스트롬버그 레이스

스핀드리프트: 지뢰가 가득한 수중 미로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면 이걸 꼭 기억하십시오. 무서워서 얼어 있기에는 랩 타임이 너무 아깝다는 걸요.

크라켄: 미리 경고하죠. 오징어 먹고 체한 경험이 있으면 이 레이스에 도전하지 마십시오.

급강하: 모든 프로 레이서는 언제든지 잠수정 모드 버튼을 누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트랙이 갑자기 뚝 끊기고 높은 하늘에서 수직으로 추락하고 있고, 밑에는 오직 바다만 펼쳐져 있을 때가 바로 그때죠.

매머드 쓰러스터 레이스

바인우드 공중 관광: 상류층이 되신 걸 축하합니다. 발밑으로는 멋진 야경, 언덕에는 바인우드 간판이 빛나고, 등 뒤에는 450킬로그램짜리 로켓이 굉음을 내는 가운데, 공중 추돌 사고로 죽을 수도 있다는 두려움을 만끽하세요.

칠리아드 강하: 방금까지 마운트 칠리아드 정상 위를 날고 있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절벽을 향해 떨어지고 있으니까요. 얼마 안 되는 로켓 연료로 이 추락에서 살아남으면 자랑거리 하나는 확실히 생길 겁니다.

저공비행 도전: 모든 난폭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버리고 제트팩을 사용한다면, 혼잡 시간의 로스 산토스 도로 터널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은 더욱 낮아질 겁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안 일어나겠죠.

GTA 달러와 RP 두 배 보너스

5월 7일까지 30개의 모든 Rockstar 특수 차량 레이스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으십시오. 여기에는 이번 주에 공개되는 쓰러스터, 디럭소, 스트롬버그용 10개의 신규 레이스와 블레이저 아쿠아, 로켓 볼틱, 루이너 2000용 20개의 오리지널 Rockstar 특수 차량 써킷 레이스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5월 7일까지 여러분의 임원 오피스에서 시큐어 에이전시 데스크탑을 켜고 모든 특수 차량 작업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하세요.

특수 차량 할인

하늘과, 바다, 그리고 로켓 추진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일부 특수 차량을 25% 할인합니다.

  • 매머드 쓰러스터 - 25% 할인
  • 임폰테 디럭소 - 25% 할인
  • 오셀럿 스트롬버그 - 25% 할인
  • 루이너 2000 - 25% 할인
  • 로켓 볼틱 - 25% 할인
  • 블레이저 아쿠아 - 25% 할인

프리미엄 레이스 & 타임 트라이얼 일정

프리미엄 레이스: "다운타운 루프"(슈퍼카 고정)

이번 주의 프리미엄 레이스, 다운타운 루프에 참가하십시오. 3위까지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는 RP를 3배로 획득합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타임 트라이얼: "포트 잔쿠도"

이번 주의 타임 트라이얼 포트 잔쿠도에 도전해 보십시오. 게임 내 지도에 있는 마커에 경유지를 찍고 보라색 코로나에 들어가십시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