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이프랑 둘이서만 게임을 하다보니 모르는게 많아서 질문글 올립니다. (좀 많습니다. 죄송합니다. ㄷㄷ)
현재 스페셜패키지, 반입/반출, 벙커 연구/무기 생산, 코카인/필로폰 사업장 굴리며 맞벌이/저축하고 있습니다.
(저번 질문글들에 상세히 알려주신 분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이동 수단(혹은 수퍼카) 같은 것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XA-21, 하쿠초우 드래그, 바티801, BF-400, BMX,
버자드, 방탄구루마까지만 구매 하였는데 가끔 놀 때나 타고, 오프레서 MK-II 말고는 거의 안타게 되더라구요.
아직 뉴비인지라 습격 컨텐츠들은 부부싸움 날까봐 저랑 와이프 캐릭 랭킹을 100까지 올리고 실력/센스 키운 뒤에,
공략 완벽 숙지 후 시작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시설도 그때 사려고 하구요.

1. 아직 이동식 작전 본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테라바이트 내의 무기 작업실과 이동식 작전 본부의 무기 작업실의 개조 항목이 다른건가요?

2. 위의 무기 작업실의 내용이 완전 동일하다면 결국 이동수단에 대한 개조를 위해 구매하는 것일텐데, 
   추후 격납고+어벤저 구매 예정이면 이동식 작전 본부는 패스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3. 아니면 위에 내용과는 별개로 이동식 작전 본부를 구매할 필요가 있나요? (구매 시 편리한 점, 활용 부분 등)

4. 반출할 때 사용하려고 카고밥을 구매하였는데 이런 저런 최고급 반출 차량들을 운전하는 맛이 있어서, 
   약간의 프로핏 손해를 감수하고 그냥 운전대 잡고 반출하느라 카고밥 썩히는 중입니다. 
   다시 되팔 수 없나요? (혹은 현재 시점, 다른 컨텐츠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있나요?)

5. 몇일 전에 스페셜 패키지가 실려있는 임무용 밴을 줍줍하고 창고로 돌아오는 길에 잘 가다가 고속도로에서 
   밴이 서서히 멈추더니 전혀, 1미터도 나아가질 않더라구요. 차가 퍼질리도 없고, 제자리에서 헛바퀴만 구르고...
   이상하다 싶어서 계속 전진/후진 시도 하는데 갑자기 밴 뒷문이 뙇! 하고 열리더니 왠 짱깨(ID로 보아...)가 
   알몸에 기관총 떡 들고 튀어 나오길래(그것도 밴 뒷문에서!) 진심 너무 깜짝 놀래서 후진으로 밟고 도망갔거든요. 
   이건 뭐죠? 버그인가요 아님 핵인가요?

6. 카빈 소총(보물 1호)과 헤비 스나이퍼 라이플을 MK-II로 개조하고 AP피스톨과 함께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기 스왑할때 걸리적 거린다고 하기에, 이것 저것 안사고 있습니다.
   다른 개조가 필요한 필수/추천 무기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