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l
2019-10-07 21:21
조회: 881
추천: 0
슈퍼카 프로젠 GP1 주행 성능 리뷰 영상 프로젠사의 타이러스와 비교를 자주 당하는 동사의 GP1 입니다. 2.5~3티어 급의 차량으로 생각보다 주행 난이도가 꽤나 있는 차량입니다. 그 이유를 핸들링 특성에서 찾을 수가 있는데요. 핸들링 특성이 상당히 언더 스티어 성향입니다. 트랙스나 네로 보다도 더 언더 스티어 성향이라 꽤나 낮다고 생각하는 속도에서도 코너링이 잘 안돌아 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코너링 탈출력이 나쁘진 않습니다. 4륜 구동의 엄청난 언더스티어 성향을 보여주지만 그만큼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낮은 속력으로 코너에 진입해 엑셀을 밟으면서 돌아나간다면 타이어 미끌림이 거의 없어 속도를 훅 내면서 코너를 탈출 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객관적으로 코너링 탈출력이 나쁜건아니지만 좋은 것도 아닙니다. 브레이크 성능이 좋긴한데 이 강한 언더 스티어 특성의 핸들링을 커버 쳐주기에는 약간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브레이크 성능이라도 더 좋았더라면 기록을 5초 이상 단축 시킬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차량의 가속력은 준수한 편이고 최고 속력은 그리 빠르지 않은 편입니다. 차량을 주행하면서 핸들링 특성 이외에 크게 느꼈던 점은 주행시 차량의 미끌림에 조심하기 보다는 요철에 의한 충격에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는 것 이었습니다. 이래저래 참 특이한 차량 이었습니다. 모티브가 된 차량 맥라렌의 F1은 기념비적이고 명차라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F1 차량에 평소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한대쯤 소장용으로 가지고 계셔도 좋을 법한 차량입니다. 그럼 전 20,000
EXP
632
(32%)
/ 701
Efl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