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25일에 오픈 예정인 신생서버 CLON 운영진 입니다. 저희 CLON 서버는 대규모 Open을 준비 중에 있으며, 신생서버라는 단점은 최소화 하기 위해 전 운영진 및 개발자분들이 밤낮없이 고생하며 개발한 서버입니다.

간단한게 저희 CLON서버 소개글 Top.10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CLON은 신생 서버임에도 불구하고 여느 타서버와 비교불가한 다양한 RP와 다양한 차량과 팩션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LON은 신생 서버이므로 조건만 되신다면 펙션장들을 모집하고 있어 폭넓게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CLON은 유저분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Bad-RP를 철저히 관리감독하여 제재하고 있습니다.
CLON은 공무원, 조직, 총리부, 국군 등 각 팩션을 대규모 모집하고 있습니다.
CLON은 타서버에서 질려 새롭고 재밌는 서버를 찾으시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CLON은 다양한 RP를 제공하여 플레이중 지루하신 틈이 없도록 노력하였습니다.
CLON은 서버오픈 기간 1주일간 오픈 맴버 한정 20분에 한하여 한정차량 1종 + 소정의 지원금을 제공합니다.
CLON은 차량 시세를 현실에 가깝게 비치하였으며 월급 또한 현실 시세와 가깝게 설정하여 조금 더 원활한 서버 제공을 합니다.
CLON은 Five M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도 뉴비 도우미가 배정되어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CLON은 원활한 서버 유지를 위해 15세 이상이신 분들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긴글 읽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 감사드립니다. 오픈 준비기간이 상당하여 플레이 하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부담가지지 마시고 저희 CLON은 항상 열려있는 문이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 방법 : 1. 디스코드 개인 DM 진호#8749
                   2. 페이스북 개인 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