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사대 / 시즌4 레이드 전부 돌고 나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장만 얻고 항상 꺼버려서 틀린 부분이 많아서 고쳤습니다. 댓글'파진 이란 분이 남겨주셧네요. 고쳐주신 분 감사합니다. 사실 마그 멜배틀의 목적은 최대한 인장 빨리 얻고 끄는게 주 목적입니다. ^-^ 마그멜로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붉은 배의 무덤, 마그 멜 배틀로 15강화 무기 공격력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붉은 배의 무덤은 이전 글 참조)

아래 사진과 같이 인장 600개를 모으면 미지의 조각 2단계 1개를 줍니다. 재판매 간격은 한달입니다.



일주일에 대략 150개 정도(정확히모름)의 인장 획득이 제한 돼어 있습니다. 인장을 다 얻을 때 까지만 하시면 됍니다.

1시간 정도 소모돼고 업적 달성은 시간대비 비효율적이기 때문이죠.




플레이 팁만 간단하게 드릴게요.

1. XBOX ONE 패드 기준으로 달리기버튼(왼쪽스틱) 누르면 나옵니다
   키보드로는 Tab 이라고 합니다.

2. 거점 점령 형식으로 시간이 지나면 1점씩 오르고, 영웅킬은 코스트에 따라 오릅니다.

3. 일반 공격을 적중시키면 경직이 일어나서 상대 공격이 취소됍니다. 하지만 상대 스킬 시전중에는 경직이 없습니다.
   이걸 역으로 이용해서 스킬을 스킬로 맞받아치는 경우, 유리합니다. (네반 약화를 안티노프 회전으로 역전킬)

4. 필드에 나가 있으면 스킬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스킬을 여러번 사용할 경우, 더이상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글부터는 이기기 위한 간략한 노하우이므로 읽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길 수 있나?

간단한 예시로, 1코스트 영웅과 2코스트 영웅은 죽어도 코스트가 낮기 때문에 반드시 적진에 진입하는 게 좋아요.

상대가 스매쉬를 모아서 때리기 전 적진에 회피로 난입해서 일반공격으로 캔슬시키는 역할담당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큐버스 퀸은 강력한 디버프를 사용해서 상대를 약화시킵니다. 데미지가 부족하면 1번스킬로 누킹도 가능해요. 

3코스트 4코스트 영웅은 1 2 코스트 영웅들이 적진에 진입하는걸 보면 호응만 해주면 됍니다. 스킬 역시 킬캐치 능력이 좋은 스킬들을 사용해주시고요.

하지만 코스트가 낮다고 너무 많이 맞으면 상대 스킬포인트 누적으로 게임 패배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극후반 점수가 동등하다면?

1코스트 영웅이 바텀에서 시간을 끌면 세명은 위로 올라가서 거점을 점령합니다. 이렇게 되면 1코스트 영웅이 희생당하더라도 거점 점령 점수가 더 빨리 쌓이기 때문에 상대가 위로 올라와도 게임이 끝나버립니다. 눈치빠른 상대방은 한명 빠져서 위로 오려고 하겟죠.


지더라도 즐기면서 게임할 수 있어요!

굉장히 짧은 플레이타임이나 단조로운 구성으로 스트레스가 적어요. 패배해도 인장은 쌓이니 잠수만 하지 않으면 공격력 제한 해제가 가능하죠!


게임을 캐리하고 싶다면?

이세트 잉켈스 실베인 카단이 캐리력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서큐버스 퀸처럼 2코스트 영웅들도 캐리력 있는 영우이 존재하지만 아무래도 1코스트 영웅들이 가장 돋보이죠.
3 4 코스트의 경우 앞에 나와있다 피깎이면 1분만 피채워야 하기때문에 스킬샷밖에 못날리지만 1코스트 영웅은 평타견제 스매쉬견제 밑 상대 스킬 유도까지 해내는 역할을 하니까요.


네반,서큐버스 셀렌 약화가 너무 어렵다?

네반은 사기가 아니에요. 오히려 네베레스가 훨씬 더 까다롭죠.
실베린의 2스킬, 안티노프의 1스킬등 한지역에 엄청난 데미지를 주를 스킬을 사용해서 카운터쳐집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안티노프의 경우, 네반이 스킬쓰러 회피로 진입하면 바로 1번스킬을 시전해서 네반옆에 붙어버립니다. 이럴 경우 네반이 스킬 시전은 돼지만 시전후 네반이 죽게됍니다.
카단의 경우 2번스킬이 강력하지만 여러명이 나눠맞으면 약하고, 시전시간이 너무깁니다.


Y축 공격이 까다롭다?

서큐버스퀸, 이세트, 서큐버스 셀렌, 마하의 경우 Y축이 굉장히 넓으므로 중앙 Y축으로 파진 지역에 들어가 위아래로 공격하면 상대가 치기 까다로워집니다. 특히나 이 넷의 경우엔 평타 판정도 좋고 빠르기 때문에 이기기 어려워요.
평타 2대 때리고 회피하고 도망다니면서 흔히 말하는 '맞딜구도' 만들지 마세요.
특히나 메르같이 평타가 느린 영웅들은 하루종일 뚜두려맞다가 죽습니다.


마지막으로 특이한 아이단 영웅의 경우에, 망각의칼날 버프를 쓴후 대쉬 스매쉬 + 평타로 적을 압박하면 상대하기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연속대쉬로 피한다고 해도 쫒아올수 있을뿐아니라, 3번까지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상대 스태미너 계산을 잘해주셔야합니다.




ㅠ_ㅠ 어센던트 원으로 인장주면 안돼나요? 열심히할 자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