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혹시 검벨라의 검의 긍지와 윈드 라이더 스킬을 아십니까

검으로 때리다보면 검의 긍지 버프가 쌓이는데 윈드 라이더라는 스킬로 이 버프를 초기화 시켜서 SP로 바꿔버립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처럼

쿨타임 없고 SP소모값도 없이 집중에서 떨어져 나간 레이즈를 액티브 스킬로 둔 다음 항상 비활성에 둡니다.

그러고서 속성 마스터리 3스택 효과 하나씩 터뜨릴때마다 1스택씩 속성 충돌이라는 별도의 스택을 쌓고 이게 3이 모이면 12타짜리 레이즈 사용 가능하게 활성화하고 이후 1스택마다 6타씩 추가해서 맥스 7스택을 쌓으면 원본 레이즈처럼 퍼붓는게 가능해지는거죠.

물론 3스택 되는대로 퍼붓는다는 선택지를 위해서 선후딜은 획기적으로 감소 개편할 필요가 있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