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 주관으로 쓰는 글이니, 양해바랍니다.

남캐는 여캐만큼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굉장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나도 너튜브에서 솔플 영상은 여캐꺼 안보고, 남캐꺼를 주로본다.

남캐는 주로 20대초반에서  40대 같아보이지만 아닌 캐릭이있는대,

리시타를 보면 괜히 최고미녀 라는 소리를 괜히 나온게 아닌거 같다. 리시타도 알고보면 섹시함과 쿨가이적인 면과 터프함을 느낄수 있다. 리시타를 긴머리에 메이크업하고 카단셋에 블러드랜서 매혹한 듀얼스피어를 끼고 문스플린더와, 글퓨, 라퓨 쓸때 그 쾌감의 맛을 잊을수가 없다. 그리고 리시타는 이쁘다.

리시타는 퓨리 쓰는 맛으로 하는거 같다. 특히 연속으로 회피해서 퓨리쓰고, 회피해서 퓨리쓰는거 볼때마다 신기하다.

카록은 볼때 보는 내가 스트레스가 풀리는거 같다. 잡기로 몬스터를 던져 죽이고, 찢어죽이고, 벽에 던져버리고, 둠스톤 파일드라이버를 시전할때 쾌감이 난다.

허크를 보면 터프한 야성미와 분노가 보인다.
허크는 타격감이 시원시원 해서 칼로 상대가 그냥 죽는게 아닌, 진짜 찢어죽일꺼 같다.

카이는 진짜 섹시한  꽃중년인거 같다.
사우나에서 일 바치고 얼굴에 바르는 린스냄새가 나는 사람 같다. 거기다가 차갑고 무뚝뚝한 면이 있어, 카리스마가 넘치다못해 폭발한다. 카이는 크로스건 할때가  진짜 배로 간지나는거 같다. 볼트 교환해서 아토믹 쓰는거 보면 속이 다 시원하다.

그림덴은 진찌 간지나는 암살자이다.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는 스타일이며, 마샬아츠 하고 섬멸 및 크시나 쓰는거 보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질수 있다.
그림덴은 평상시는 조용하고 착하지면, 그의 이면은 보면 냉혹하고 잔인한면을 가지고 있다. 그의 이면이 있어서, 이비와 아리샤 한테 인기가 많다.

카엘은 리시타와의 다른 주인공급 캐릭이라고 본다.
나는 이친구를 미녀카엘이라고 부르고 싶다. 카엘도 잘꾸미면 되게 이쁘다. 그리고 딜 운영이나 방식에 있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카엘 출시할때 아쉬웠지만, 여체화 시켜도 겁나 이쁠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