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보고 플레이 해보고 어의가 없어서 글 올립니다.
정말 본인들이 직접 플레이 해보고 테스트 해보고 패치한건지 의문이 들 정도의 막장 패치네요.
그래서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지 개인적인 생각을 적긴 했지만,
지금 패치보다는 더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1. '마나 플로우' 활용성 확대
- 평타, 스매시의 MP 수급량이 높고, 마력탄도 있어서 활용성이 떨어진다.
- 스테미너 회복을 넣어줘도 스킬 쿨이 길어서  그닥 쓸모가 없었다.
>> 평타, 스매시의 MP 수급량을 줄여서 활용성을 높인다. / 스테미나 회복 효과 제거

2. '중력탄' 상향
- 효과를 볼려면 몬스터를 그 안에서 움직이도록 하기 위해 컨트롤이 필요한데, 노력 대비 효과가 없다.
>> 명중시 데미지 상향 / 명중 시 스테미나 회복 / 도트 데미지 상향 및 도트 스테미나 회복

3. ' 립밴윙클' 상향
- 마나홀 보다 좋은 점이 없다.
>> '마나홀'이 불가능한 가.회불기를 피할 수 있다. / 스매시 연계시 크리티컬이 100% 발동한다.

4. '회피' '가드' 연계 상향
- 회피와 가드의 연계가 매끄럽지 않아서 연타 공격에 취약하다.
>> 회피와 가드 연계가 자연스럽도록 수정한다.

5. '3타 스매시' 상향
- '3타 스매시'는 그냥 쓸모가 없다. 애초에 사거리가 있는 캐릭이 전진한다는 것 자체가 잘못됐다.
>> 좀 억지스럽지만, 스테미나 회복을 넣어준다. 그럼 스테미나 떨어질 때 라도 한 번은 사용할 것 이다. (ㅠㅠ)

6. '회피스매시' 조작키 수정
- '회피스매시'랑 키가 같아서 회피 후 '마나트랜스퍼' 바로 사용할 수 없어서 정말 불편하고 손도 꼬인다 . 
어차피 회피하고 평타로 바로 연결하는 사람은 없을거라고 생각한다.
>> 회피 후 '마우스 좌클릭'으로 수정

마나홀은 방금 버그라고 공지했으니 한 번 지켜봐야 겠지만...
좀 생각 좀 하고, 직접 해보고 패치 좀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