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 하향은 뭔 이유로 했는지 궁금하네요.
활이 sp충분하다 가정시 유일하게 평타가 아닌 공격할만한 스킬인 매그넘-연계밴딩을 왜 쿨타임을 줘버리는지 이해가 안갈뿐더러, 저게 막히더라도 매그넘-연계밴딩, 매그넘, 매그넘, 매그넘.. 다시 쿨차면 매그넘-연계밴딩, 매그넘,.. 으로 대체할 수 있긴 하지만, 이러면 매그넘 비중 자체가 급격하게 올라가는데,  매그넘 자체의 대미지 감소로 인해 대미지 크게 감소 한다는거 눈에 뻔히 보이는데 왜, 무슨 이유로 했는지 모르겠네요.

p.s : 뭐 이전에도 잘 안들어갔고, 활 상향때 평가 좀 해보려고 테섭만 잠깐 해보긴 했다만, 참 이번 패치 누가 했는지 궁금하네요. 겜 내 상황이 뭐가 어떤지 인겜에서 파악하는게 아니라 단순히 원거리? 그럼 약해야지. 라고 생각하는 고질적 생각 발동한거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