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시타 게시판에 먼저 올렸다가 다양한 의견을 듣고 싶어 토게에도 올립니다



여러번 논의되었던 퓨리의 배율을 만지는 문제는 경쟁관계에 있는

타 직업 입장에서 굉장히 민감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최종던전인 결사대에서 검시타 정도면 딜도 나쁘지 않다고 알고 있고요



그렇다면 퓨리가 아니라 회피 편의성을 개선하는 건 어떨까요



검시타의 딜링 방식은 간단합니다

1. 회피 -> 2. 바람같이 버프 -> 3. 스매시류 크리 -> 4. 퓨리

회피를 시작으로 퓨리까지 이어지는 게 검시타의 딜링 방식이며

창시타와 구분되는 지점도 바로 이 '회피'입니다

따라서 검시타만의 특징을 살리며 편의성을 개선하려면 이 '회피'를 개선해야 합니다.

SP퓨리 같은 걸 추가할 게 아니라요



단 회피 시간이나 모션은 변경될 경우 기존 유저들이 다시 적응해야 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바꾸지 않는 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조절을 시도했다가 롤백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슬립대시와 슬립스루의 스태미너 소모량을 반 이하로 줄이고

다양한 스매시기 발동 상태에서도 캔슬 슬립대시가 가능하게 하는 건 어떨까요

보다 쉽게 회피가 가능하게 만드는 겁니다

물론 공속이 높아서 여러 모션이 짧은 고스펙 입장에선 별 감흥이 없을 수도 있겠지만

중하급 스펙 검시타의 생존력엔 크게 도움이 되며 검시타 고유의 특징도 잘 살릴 수 있을 거라고 봅니다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