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권레서님의 비매너입니다.

 먼저 해당 일은 3월 26일 목요일 새벽 7시경
 빠른 전투 '통제'방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게임이 진행중일 때, 마권레서님께선 아르카나 4줄 패턴인 탄막&발차기 패턴에서 아르카나를 향해 와서 발차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12시 방향 맵끝의 벽에서 달리기를 하고계셨습니다.거기에 아르카나가 다운상태임에도 벽에서 달리기를 하시다 조금 뒤에 오셨습니다.

 그러한 플레이를 보고 눈길이 가서 마권레서님을 주시하며 딜링을 하던중, 마권레서님께서 자동조준을 한 상태임에도 컨트롤을 따로 하지않아 여러번 허공에 스메시를 날리는 모습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자연스럽게 딜량에도 눈이가게되었습니다.

 해당 게임의 딜량은 1위 아리샤님께서 45.44% 3등인 제가 22.26%, 2등 린님께서 24%(소수점은 모름)으로 최소 91.7%를 뺀 8.3프로 미만의 딜을 마권레서님께서 넣으신 상태였습니다.

 해당유저의 플레이와 딜량을 보면 충분히 고의적인 날먹, 혹은 다른 이유로 딜을 대충하신 것이라 판단되어 해당 유저에게 귓말을 넣었고, 20여분이 지나도 대답이 없었습니다.




 위의 스샷은 해당 유저분과 저의 스팩과 마권레서님께 귓말을 한 내용입니다. 이후 귓에대한 답장은 오지않았습니다.

 마권레서님께선 공해제 500으로 부캐임을 짐작할 수 있는 점에 대해 모르고 했던 뉴비가 아니라는 점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또한 밸런스는 66으로 은팔찌를 쌍으로 착용하는 유저임에 비해 상당히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게임에 익숙한 유저는 4종에 속한 통제방 빠전에서는 밸런스 66의 밀레시안보다 90의 12강 보급 듀라한이 더 유리하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각설하고 해당 사건이 발생하여 서버확성기로 딸기맛우유 길드의 운영진분들을 찾았지만 일반 길드원분께서 지금(새벽 7시 반경) 운영진들이 없다는 답신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귓을 주셨던 유저분께 사건의 전말에 대해 본인과 길드운영진분들께 전해달라고 하였으나 31일인 지금까지도 친추, 귓말, 우편, 사사게의 사과문기제 등등이 전혀 없는 상태임으로 해당유저에 대해 사사게에 올리기로 마음먹고 해당 유저에게 다시한번 귓말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답변을 주셔서 비매너유저라고 생각하여 본인동의하에 사사게에 기재하게 되었습니다.

 '심심해서 하는데 깊이 알고하는 편이 아니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보아 해당일에 대해 귓을 하였음에도 전혀 관심을 갖지 않으셨고, 길드차원에서의 말도 없었다 판단합니다.

 또한 지인분의 말씀에 따르면 밸런스 66인 상태로 빠른 전투 아이단에 출몰한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인벤은 거래게시판과 사사게 외에는 이용하지 않으나 소위말하는 '날먹'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유저는 부캐임에도 너무나도 낮은 밸런스와 전투에 임하는 자세가 불량한 점을 들어 충분히 날먹 비매너에 해당한다고 보입니다.

 [인벤 아이디는 작성자 본인의 아이디가 아니고 빌린 것입니다.]



 3줄 요약

 1. 해당유저가 빠전 통제방에서 8퍼 이하의 딜을 넣음(패턴중 벽달리기, 허공스메시).

 2. 해당유저와 길드원분께 귓말을 드렸지만 5일이 지난 현재 아무런 액션이없음.

 3. 본인에게 귓을 하고 사사게에 올림. 스팩을 보면 파르홀른10캐릭 부캐 추정.

 (추가)
 증거불충분으로 추가자료 올립니다.
 
 해당 길드의 길드원분께 드린 귓속말

 

 딜량 증거스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