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카록
2016-05-2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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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25(수) 테스트 서버 변경점 안내
: '액티브: 루인 블레이드' 강화 공격 성공 시 마나를 30 흡수합니다. : '액티브: 레저넌스' 공격 성공 시 마나를 230 흡수합니다. : '액티브: 로드 오브 마나' 공격 성공 시 마나를 80 흡수합니다. : '액티브 스킬'로 흡수한 마나는 퍼펙트 드레인을 통해 MP로 변환할 때 추가 MP를 얻지 않습니다. - 일부 스킬의 마나 흡수 및 MP 변환에 대한 설명을 어색하지 않게 개선합니다. [헤기] - '스킬: 스피릿 커터'를 3타 일반 공격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스킬 '액티브: 판타즈마 슬래쉬' 사용 시 회피를 기존보다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 '환영의 기운: 단검' 상태효과가 4단계 이상일 때 스태미나가 일정량 회복되도록 개선합니다. - '남자에게 강한' 특성의 몬스터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비정상적인 현상을 수정합니다. [델리아] - 가드 성공 후 '화이트 로즈' 스킬 사용 시 SP가 소모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로즈 크러시' 스킬 사양 일부를 개선합니다. : '투혼' 상태효과의 유지시간이 증가합니다. : '투혼' 상태효과 따른 공격속도 증가 수치가 20에서 25로 변경됩니다. - '와일드 스타' 스킬 각 단계 사용에 필요한 시간이 감소합니다. ■ 캐릭터 - '카록'이 보스 몬스터 '지그린트'와의 힘겨루기 성공 시, 지그린트의 모션이 어색한 현상을 수정합니다. - '카록'이 일부 아바타 상의와 '닌자 암가드' 착용 시 팔 부분이 뚫려보이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카록'이 전투 '로체스트의 침입자'에서 '잡기' 키를 오래 누른 경우, 성벽에 매달리지 않고 순간 이동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카록'의 스킬 '전투 돌진'을 9랭크로 올리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허크'의 스킬 '기합 베기' 사용 후 조작키를 입력할 때, 원래 의도보다 빠르게 반응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피오나'의 스킬 '아이비 스위퍼' 9랭크를 달성하지 않은 채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피오나'가 배 위에서 '타운트'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에 입장했을 때, 시점이 어색해지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듀얼 블레이드'를 착용한 '벨라'의 다크나이트 변신 효과음이 2중으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 전투에 입장 시 화면이 어두워진 상태에서 마을로 귀환하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공격 타겟에 표시되는 이펙트의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크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배 위의 일부 프랍을 들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시즌2, 시즌3 전투의 달성률이 잘못 표기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시즌2 '쉬움' 난이도 전투에서 몇몇 UI의 난이도 표시가 어색한 현상을 수정합니다. - 시즌2 전투 파티 목록에서 '쉬움' 난이도 전투가 노출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단축키(N)로 '전투'창을 연 후 전투 목록을 선택하여 '전투 정보' 창을 열었을때 전투 정보창의 닫기 버튼(x)이 동작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창이 닫힐 때 '전투 정보' 창이 열려있으면 같이 닫히도록 수정합니다. - '죽음의 신'의 보스 몬스터가 산화한 후 내려올 때, '아리샤'의 '액티브: 로드 오브 마나' 스킬 사용 시 전투가 종료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벤 체너 정상' 지역의 미니맵에서 '루미나리' 표시가 갑작스레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로흘란 평원' 2번째 지역에서 '루미나리'가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비밀의 방'의 통나무 함정 구역의 카메라 연출을 삭제합니다. - 전투 '비밀의 방'의 보스 몬스터 '서큐버스'의 헤이스트 공격 빈도를 줄입니다. - '으슥한 지하수로' 전투 중 특정 지역에 있으면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찾지 못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해당 내용은 아인라허 전투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몬스터 '에키나르'가 땅 속으로 사라진 자리에서 피격이 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해당 내용은 아인라허 전투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보스 몬스터 '요하드' 관련 타이틀 '롤러코스터를 타자!'가 정상적으로 카운트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사막의 공주' 전투 진행 중 '이세트'를 처치한 후 호스트가 변경되었을 때, 계단이 등장하지 않아서 이후 진행이 불가한 현상을 수정합니다. ■ 편의성 개선 - '빠른 준비' 기능을 추가합니다. : 파티에 참가할 때, 참가 버튼 옆의 체크박스를 사용해 '빠른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준비'를 체크한 상태에서 파티에 참가하면, 준비(READY)가 된 상태로 파티에 즉시 참여합니다. - '맨손 체크' 기능을 추가합니다. : 출항 준비를 할 때, 무기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라면 알림창을 표시합니다. - 선택된 소지품함의 색상이 밝아지도록 조정합니다. - 이제 모르반에서 배를 띄웠을 때에도, 무인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니플헤임 - '팔찌 보석함'에서 높은 등급의 보석이 나올 확률이 상승합니다. - '미지의 팔찌 장식함' 아이템 사양을 일부 변경합니다. : 시즌3 레이드 전투에서도 획득 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 높은 등급의 팔찌가 나올 확률이 상승합니다. - 공격력 상한선이 없어집니다. - 전투 진행 중 몬스터 제압 관련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어려움' 난이도에서 최대 3회까지 부활이 가능합니다. : 동료의 도움으로 최대 3회까지 부활이 가능합니다 ■ 아인라허 - 시범운영을 종료합니다.
- '빠른 재도전'에 실패하여, 캐릭터의 외형이 어색해지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빠른 재도전' 시 '탈퇴하기' 버튼을 누를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캐릭터 행동불능 시 특정 부근으로 날아갈 경우, 전투지역으로 돌아갈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몬스터 부분 파괴에 대한 이블 코어 획득이 비정상적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개별 조사' 전투 중 마족문이 생성되는 시점을 변경합니다. ■ 기사단 레이드 - 장비 내구도가 소모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90 레벨 플레이어는 30~89 레벨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 진행 시 공격력 상승효과를 받게 됩니다. : 30~89 레벨 플레이어의 참여 수에 따라 상승하는 공격력에 차이가 있습니다. - '전투 출정 가능' 상태에서 인원의 변동이 있을 경우에도 타임아웃 게이지바가 초기화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특정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가 기사단 레이드에 입장했을 때, 화면이 어두워져 전투를 진행할 수 없는 현상을 추가로 수정합니다. ■ 아이템 즐겨찾기 - 소지품함에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합니다. : 소지품함을 열면 하단에 '즐겨찾기' UI가 표시됩니다. : 소지품함의 아이템을 '즐겨찾기'에 등록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 '인챈트 무기한 변경권'을 사용하여 변경된 '무기한 인챈트 스크롤'의 거래툴팁 오류를 수정합니다. - '눈사람 쿠키'와 '진저맨 쿠키'의 제작 재료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 '눈사람 쿠키'의 스태미나 회복량이 줄어듭니다. - '클로다의 특별한 응원용 티셔츠'가 하의 바깥으로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변경합니다. ■ 채팅 - '캐릭터 채팅' 기능을 추가합니다. : '캐릭터 채팅'은 같은 캐릭터만 대화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입장 채널과 관계없이 대화할 수 있습니다. ■ 마을 - 각 마을에 찾아왔던 벚꽃이 떨어지고, 봄이 지나갔습니다. ■ 토너먼트 - '함께 해요! 토너먼트'의 모집 시간을 변경합니다. : (기존) 매주 목/일 저녁 7시 30분~8시, 9시 30분~10시 : (변경) 매주 목/일 저녁 7시 45분~8시, 9시 45분~10시 ■ 랭킹 - '1인 플레이 타임 어택'에 다음 전투를 추가합니다. : '로체스트의 침입자', '벤 체너 초입' ■ UI - 옵션의 UI 설정, 전투 탭에서 '전투 UI를 ALT 누를 때에만 표시' 체크박스가 이따금 초기화 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거래소 - 제작 레시피를 검색했을 때, 제작 불가능한 아이템의 레시피가 노출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뷰티샵 - 색상 선택UI를 닫았다가 열었을 때, 종종 색상 좌표가 다르게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 신규 지역: 알반 페스타 (오 드디어 새로운보스인가?? 했는데 응 과일깨기) - 니플헤임 개선 (오..더 하드 해지는건가?? 아니면 다이아 잘나오는 신규니플던전?? 응 아니야 더 쉬워짐 )
아...이러지마 제발..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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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마카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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