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솔트랜딩 & 액티브 : 스트라이더 변경점 (08.16)


그림덴 육성중이라

아직 스킬 만랭이 아닙니다

 지속시간,스테미나 수치의 표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테섭과 비교해 본섭에 변경된점이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과

짤막한 영상이 들어가있습니다


*PC화면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스킬]

- 써머솔트 랜딩
: 정면의 공격에도 써머솔트 랜딩이 발동 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다만 이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 후면의 공격에 써머솔트 랜딩을 발동시킬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으며,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 유무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섭(스킬습득x기준)                                             본섭(A랭크기준)



  

중앙의 버프 표시에 쿨타임이 뜹니다


중앙 버프에 뜨지 않습니다

자세만 잡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상관없이 사용 가능


- 액티브: 스트라이더
: 액티브: 스트라이더의 SP 소비가 350으로 감소합니다.
: 액티브: 스트라이더의 쿨타임이 3분으로 감소합니다.
: 스트라이더의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 스트라이더 중 사일런트 스탭을 사용해도 지속시간이 감소하지 않도록 개선합니다.
: 발동 동작을 다른 액션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개선합니다.


테섭(스킬습득x기준)                                              본섭(C랭크기준)


http://www.inven.co.kr/board/heroes/2471/41140?my=post

지난 테섭때 액티브 : 스트라이더 + 사일런트 스텝으로 이동기는 어떨까 했는데

SP도 많이 잡아먹고 지속시간도 사일런트 스텝을 사용할때마다 감소가 되어서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다는 둥

어떤가 했습니다



본섭 액티브 : 스트라이더 이동기(?)


미리 잡몹 처리하고 다음구역까지 달려봅시다


스테미너 부족해서 중간에 휴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