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사진은 룩질 이것 저것해보다가 발견한 버그입니다. 
나비날개가 키홀날개에 먹히는 현상과 샤이닝 엔젤링이 발키리 날개에 먹히는 현상을 일단 처음 발견하고 작년 12월 31일에 테섭 제보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제보 후에도 별다른 개선이 없어서, 문의를 해본결과 문제를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답변을 받아 그냥 시간 좀 걸리나보다하고 이해했습니다.

그 뒤로 고쳐주나 안고쳐주나 확인해보면서 아래에 설명한 버그를 더 많이 발견했고, 이번 테섭에서도 위의 사진들에 대한 개선이 전혀없어서 위의 버그들과 함께 추가로 발견한 버그들까지 제보를 하였으나,
이번에도 고쳐지지않은 상태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밑은 간단하게 잘보이는 버그들만 추려서 정리한 사진입니다.
버그가 발생하는 대상엔 최근에 재판되거나 지금 팔리고 있는 키트아바타도 해당이 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대부분의 등장식 날개, 가방류의 아바타가 위치상 그럴수가 없는데 오러이펙트나 반투명한 재질의 텍스쳐위로 올라가는 현상입니다. 팔부분은 쏙 빼놓고요.




오러 이펙트, 반투명한 쉬폰같은 소재나 시스루, 비닐(?)류의 천들은 싹다 뒤에 날개에 먹힌 모습입니다. 이거도 극히 일부만 가져온거구요.
캐시백아바타도 예외없이 반투명한 소재 + 버그를 일으키는 등장식을 조합하면 무조건 저런 현상이 나옵니다.


제가 확인한 버그를 일으킨 등장식 아바타는 아래와 같습니다.

할로윈 날개, 하트날개 3종+핑크하트, 몽실몽실 팬더 백팩, 피콕날개, 레지나 날개, 발키리날개, 추락한 천사의 날개, 하얀빛의날개, 천사의 날개, 영롱한 엘쿨루스 날개, 죽음의 날개, 피콕날개, 꽃잎날개 4종, 벛꽃날개, 나비날개시리즈 6개전부, 알파카 백팩, 곰돌이 가방 시리즈 3종류

대부분의 날개가 이 버그를 일으키고, 그 중에는 지금도 판매되고 바로전에도 판매된 등장식아바타가 존재합니다.
최신 아바타까지 영향을 줄정도면 상당히 치명적인 버그라고 생각되는데 우선순위가 밀려서 그런건지 아니면 정말로 고치는게 너무 어려워서 오래걸리는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빨리 개선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