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소식을 듣고 두 눈을 비벼볼 정도로 믿기지 않았으나 직접 들어와서 해보니 엄청난 체감이 되네요. 일단 제 스팩이 제일 높긴 했지만 아스테라 순회에서 29~33% 정도로 항상 1등을 차지했습니다 (추피 5000팟 기준) 딜 상향 체감이 가장 어마어마합니다. 편의성? 딜링방식 변화? 다필요없음 딜량 상승!!!!!!




일단 7만개 혹은 가끔가다 8만개를 계속 터뜨렸구요, 스태미나는 딱히 도핑 없이도 모자라지 않았습니다. 10만개는 순회 내내 2번인가 3번밖에 안썼음. 아스테라는 특성상 컷씬이 많아서 더 여유로웠던것 같네요 이건 발로르 가봐야할듯... 근데 만개에 크리가 터진 이상 이제는 그냥 7만개를 터뜨리는 것이 무조건 이득인 것 같네요


SP 스킬은 일단 본섭 패치되면서 화접무가 sp200 소모에 대미지 상향 받았는데 미친 대미지가 뜹니다 거의 패치전 기준 3배 테섭기준 2배정도로 체감이 되는것같아요 이게 테섭이랑 가장 큰 차이인 것 같아요


일섬은 테섭 그대로이고 비연격도 그대로 넘어와서 딱히 더 쓸 말은 없고 멸화참 은 몇번 써봤는데 사실 잘 모르겠음 이것도 상향이라곤 하던데 비연격이랑 화접무 돌리느라..... 삼연섬은 이제 무적기 이외에는 쓸 일이 안생기더라구요


스매시 배율도 상향됬다는데 그런거같기도 하고 이건 사실 별 생각 안 드는데 의외의 버프가 있던 것 같습니다. sp가 어마어마하게 잘 모입니다. 이게 7만개의 영향인건지 아니면 별도의 sp 추가 획득이 잠수함패치로 있었던건지...... 비연격 쿨마다 돌려도 화접무 쓸 sp가 남아돌 정도이고 제가 연홀 4였는데 연홀 1부터 sp 거의 바닥인 상태로 모았는데 4 되니까 1250이 차더라구요


논란의 7만개는 확실히 돌리면 돌릴수록 예전보다 훨씬 딜사이클이 자유롭고 유연해서 좋습니다. 거기다 만개 크리가 적용된 이상 7만개 사이클이 계속 유지되는게 관건인 것 같네요.


뜻밖에 진낙 타이밍 완화도 줬네요 요 부분은 사실 잘 모르겠음 제보바람






조오금 아쉬운 점 두가지가 있다면 역시 sp 스킬인 멸화참과 백화난무의 개선이 없었다는 건데 .... 처음부터 패치에 sp 관련 예고가 없었던 만큼 이 부분은 괜찮은 듯 합니다.


제일 아쉬운건 7만개의 타다닥 하는 맥빠지는 소리가 본섭에 그대로 넘어왔다는 거네요. 8만개부터는 퍼버벙이 되긴 하는데 7만개 터뜨릴때마다 타격감이 조금 아쉬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픽스구간때 요 부분만 조금 건드려주시면 매우매우매우 감사할 것 같습니다





생각외로 본섭 넘어오면서 딜관련 패치가 잘 되서 매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귀족 반열에 올려놔도 무방할 정도로 상승이 잘 된듯 합니다. 아직 데이터가 부족한 만큼 여러 캐릭들과 돌려봐야 겠지만 이제 배글이라고 눈치보면서 순회 안들어가도 되서 정말 눈물날 정도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