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루젼 실드 8인 적용
  ㄴ 재생의 하위호환 스킬

2. 인피니티 레퀴엠의 타격 판정 완화 
  ㄴ 바로 정면에서 홀딩기를 맞추지 못하는 현상
  ㄴ 오브젝트에 첫타가 막히는 현상
  ㄴ 첫 타의 공격을 전진하면서 시전하기 때문에 생기는 불편함

3. 임펄스 리전의 정체성 부여
  ㄴ 초당 스태미나 6 밖에 체감이 안되는데 이것마저 거의 희미함
  ㄴ 요즘 보스가 다들 뛰어다니기 때문에 효과를 온전하게 누리기도 어려움

4. 환영의 비수 조건 완화
  ㄴ 근접이 필수인 캐릭터에게 노피격을 강요하는 정신나간 컨셉은 무엇?
  ㄴ 심지어 신속하게 동작을 캔슬해서 회피할 수 있는 캐릭터도 아님

공통. 투사체의 오브젝트 관통 부여 
  ㄴ 시체들이 환영의 조각과 판타즈마 슬래쉬의 첫타를 가로막아
    로어 스택 수급이나 딜링에 어려움을 겪음

더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