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공명 관련해서 미리 분들 의견이 궁금해요.


아래쪽글에 미리 2달하신 분이 쓰신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맞으면 패널티가 너무큼 3대 내리맞으면 공명꺼지는거..
신캐나 다른캐릭한테는 찾기힘든 패널티..
그렇다고 안맞기도 힘든캐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거 밸패 시즌때 운영자가 상향이랍시고 해둔거잖아요.
저는 읽자마자 이건 오히려 너프 아니냐구 했었는데 사람들이 상향이라고 뭐라 했거든요.


기존에 아무리 맞아도 공명 안꺼지던걸 3대맞으면 꺼지게 바꿔놨는데,
딜이 더 약해지는 상황은 나와도, 딜 더 나오는 경우는 절대 없는거 아닌가요..


당시에 하도 다 상향이다 이런 소리하길래, 게임 이해도 낮은 제가 또 틀렸나 하구 그냥 넘어갔는데

패치 이후로 지금까지 해보면서 느낀건 대체 뭔 생각으루 상향이라고 한건지 이해가 아직 안가요.
저한테는 게임안하는 운영자에 미리안하는 유저들이 때문에 상향될 캐릭을 너프만 먹이구 끝난 느낌이거든요.

(+브레스 속도 빨라진건 체감되긴 하는데 2브레스로 5게이지 체우고 텀 있어야 하니 큰 실효성은 저는 못느끼겠구..)

(박치기 스킬도 쿨 줄었어도 한판 1번 쓰면 끝이구..)


다른 캐릭터가 메인이면 몰라도 미리를 메인으로 키우면 회피대신 평타나 탭키로 막거나 피하는게 손에 익지 않아요..?

포션 덜마셔도 된다 라는게 상향이라면 더 할 말이 없는데, 딜이 깍여 나간거면 그게 너프 아닌가 싶고...


그리고 회피스매쉬평윌스 콤보 쓸 수 있다고 상향이라고 그 콤보도 모르면서 미리냐고 하신 분도 계셨었는데.

저는 레이드만 돌다보니 그 콤보를 모른게 맞구 패치 이후로 뭔지 알게 되었긴 한데, 이걸 레이드에서 쓸일이 없던데 대체 왜 상향인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제 플레이 방식이 잘못되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여전히 스페이스는 잘 안쓰고 있고, 3대 맞으면 꺼지는 것이 전에 비하면 안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지금은 공명 꺼지는 거에 신경 안써도 잘 안꺼지게 되긴 했지만요..

덕분에 빠전은 잘 안가게 되었네요. 클탐 늘어나면 공명 꺼질일이 많더라구요.




혹시 다른 미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  공명 패치전이 좋다.


>>  그래도 바뀐게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