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태미나+sp개선 

우선 스태미나랑 sp부분은 정말 개선된게 체감이 되네요ㅎ
솔플이다보니 프리딜타임이 거의 없어서 프리딜때 sp소모량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솔플기준으로는 전보다는 sp에서 널널하다고 느껴지게됐어요ㅎ

2. 스트라이더+크사나

제일 눈에 띄는 변화는 역시 크사나였네요
sp수급량이 늘면서 스트라이더같은경우 sp감보다는 쿨감으로 스각후 가급적 크사나를 자주써주는게 중요해질것같습니다.

3. 새로운 공격기[섀도우 러시+모털아츠=줄여서 편하게 '섀아'라고 할께요.]

섀도우 러시후 모탈아츠 사용시 딜뻥되는게 있긴한데.......
일단 딜은 3차징 섬멸[암습]과 비슷하거나 좀더 강한 수준같습니다. 제 기준 크리시 암습이 4만7천대, 섀아도 비슷하게 나오거나 밸런스때문인지 조금 더 나올때도 있네요. 크리시 4만7천에서 5만초반 왔다갔다합니다 
딜만 보면 참 좋아보이는데 어;;일단 제가 똥손이라 그런지 몰라도 쓰기가 쉽진 않습니다. 조건이 좀 많아요.
 
우선 가드후 섬랜으로 분신생성해야하는건 좋다이건데, 

그후 섀도우 러시로 분신으로 돌아가자마자 '바로' 때려야합니다. 
+
여기에 더해서 '암습으로' 때려야합니다. 

혹시나 해서 섬멸이나 스파인으로도 써봤지만 적용안되고 오로지 모탈아츠, 즉 우클릭에만 적용이 되는거 같습니다. 
즉, 탈아츠 1타 모션은 아시죠? 거의 제자리에서 휙 돌며 치는 수준인데 이걸 암습으로 꽂아줘야합니다. 

이말인 즉, 분신이 적의 '바로 뒤에' 위치해 있을때 써야한다는거죠.
언뜻보면 등뒤 섬랜후 바로 섀도우러시해서 노쿨로 계속 때려서 폭딜 할수있을거같지만 실상은 적 패턴에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적의 위치가 분신 바로 앞에 있어야 하고 추가로 적이 저를 놓쳐야 합니다.]
뭐 없던 스킬 생긴거라 '오오 재밌는게 생겼네' 하고 쓰긴 합니다만, 여러모로 연구가 필요할거 같습니다ㅎㅎ 

조금 아쉬운 점은 섀아같은경우 크사나라던가 롱블아리샤처럼 적을 관통해서 분신으로 돌아갈때 뎀지를 주는 방식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듭니다. 이렇게 바뀌어도 어차피 등뒤섬랜 아니면 10초쿨걸릴거고, 적과 분신의 위치도 맞춰서 써야하므로 여전히 제약조건이 많은 기술이 될테니까요

갠적으로는 딜적인 부분보다는 스태미나, sp 수급, 가드기 개선, 스트라이더 회피기 개선을 해줬으면 했지만 그래도 바라던거중 둘 이상[바라던거 두개+@]은 이뤄준거같아서 다른 밸패에 끼지도 못한 캐릭터들에 비하면 감지덕지라고 생각하고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긴합니다ㅎ[가드기랑 스트라이더 회피기가 맘에 너무 걸리지만요ㅠ]
아 그리고 암습 의존도는 여전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