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울 후기


100은 귀찮아서 안찍고 95찍은다음 아인라허만 걍 몇개 달려봤습니다


1.마나수급 하려고 마나탄을 써야되는데 마나없으면 활성화가 안됨 

2.회피키로 채찍샤 아-바투타 같은 모션을 취하면서 무적판정이 있는데 마나가 되려 깎임(연타못막음)

3.스매쉬 난타하는데 마탄 선택창 자꾸 떴다 꺼졌다 하는거 수정필요해보임

4.2타스매쉬를 제외한 3~4타 스매쉬 사거리와 선후딜의 쓰레기같은점

5.액티브 스킬이 죄다 선딜이 긴편인데 슈아x 맞으면 그대로 날림 홀딩기 제외하고 굳이 쓸필요가 없음

6.의도는 탭키로 무적회피->스매시연계->마나없을때 2번창에 SP액티브로 긴급워프홀 탈출->스매시 연계

  를 컨셉하에 둔거같으나 스매시캔슬->워프홀->스매시가 매끄럽지 못함

  2타스매쉬 2번째까지 돌면 풀히트 하거나 스페이스로 강제회피 하지않는 이상 탭키 활성화가 안됨 다쳐맞음

7.5번에 연계해서 SP스킬중 3번에 있는(스킬이름이 기억안남)스킬은 헤기의 판타즈마처럼 설치형으로 바꿔줘도

  괜찮을꺼라 생각함

8.우클릭으로 활성화 되는 마나탄,약화탄 모션 간결화 필요함

  마나탄은 걍 쏘면 일정시간 마나 회복,약화탄은 총돌리는모션 삭제 시급 

  사거리도 병x이라 앞에 대고 쏴야되는데 총돌리다 쳐맞음


전체적으로 테이드+아리샤 합친느낌인데 3타 4타 스매시에서 테이드의 냄새가 진하게 나고

매력있는 캐릭이지만 선 후딜레이가 긴데 슈아가 없고 SP스킬이 대부분 쓰레기고

결국 실용적인 딜사이클 찾다보면 탭->2스매->탭->2스매 무한반복이라

재미를 느낄 수 있을지에 대한건 전 보류하고싶네여

헤기하다 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물흐르듯이 유연한 흐름의 전투가 좋은데

얘는 각목마냥 뻣뻣해서 답답한부분도 많은데 담주 본썹올땐 수정좀 했음 좋겠네요

그리고 이동사격 왜 없냐 동석아 ㅡㅡ 그거보고 시작했는데 나쁜 자식 



Lv66
힐링은거들뿐
13%
 
경험치
92,694
베니
142
이니
35,319
  • 명성치1194
  • 제니483
  • 8
  • 5
  • 5
  • 5
  • 4
  • 1
  • 5
  • 1
  • 4
  • 3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97      [잡담]  혹시 아스테라 리볼버 만드신분 있으신가요..      딥블랙 09:00  116 0
    196      [잡담]  [스압]미울 - 데스레이디 (데이터주의)..  [3] 참방참방 04:28  574 4
    194      [잡담]  마력탄 버그 있나요 테썹에? [2] 아리마쇼 12:20  301 0
    193      [잡담]  데몬 스토커 제작 권장 숙련도가 몇인가요..  [2] Skychance 11:26  559 0
    192      [잡담]  회피기 후딜도 장난 아니네요 [3] 아기배배 01:26  1008 0
    191      [잡담]  좀만 더 다듬어서 나와줘랑      디프리건 00:43  246 0
    190      [잡담]  미울 크리스탈 시스루 and 체리 블라썸..       고호리랑 00:36  1106 1
    189      [잡담]  미울 크리스탈 시스루 and 체리 블라썸..       고호리랑 00:35  704 2
    187      [잡담]  본섭 오기 전 개선 건의 같이 해요!! [4] 바바라 12-10  579 7
    186      [잡담]  미울 전용장비 과연 전용이너가 딸려있는 .. [4] 서녕 12-10  653 0
    185      [잡담]  네반의 오드아이 미울이 못끼네요ㅠㅠ [1] 잘쌩 12-10  598 0
    184      [잡담]  요번에미울정식오픈하면할건데오픈하면같이하실..      cd1128zz 12-10  147 0
    183      [잡담]  장비 인챈 팁 혹시 주실분 있소?      졸리어요 12-10  72 0
    182      [잡담]  데몬 스토커 예쁘지만 조금 아쉽네요.  [9] 오에오들 12-10  1797 3
    181      [잡담]  아티 뭐얻어야할래나 [3] 졸리어요 12-10  425 0
    180      [잡담]  피드백 해주겟죠..? [1] 여왕의선율 12-10  318 0
    179      [잡담]  미울 데미지는 어떤편인가요? [1] 통통별 12-10  773 0
    178      [잡담]  피드백을 위해 저도 짧게나마 개선점을 적.. [3] 웅키킼키 12-09  499 5
    177      [잡담]   미울 레지나 솔플 영상 필요하신분?  [2] 유선오 12-09  873 12
    176      [잡담]  혹시나해서 그런데.... [3] 딥블랙 12-09  583 0
    175      [잡담]  헤어 추천 부탁드립니다  [4] Wisue 12-09  1026 0
    173      [잡담]  테섭 지금 전용 장비 염색 파트 버그있는.. [3] 디프리건 12-09  228 0
    172      [잡담]  [데이터,스압]마나리볼버 모음  [10] 병풍 12-09  2214 20
    171      [잡담]  스킬 각성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2] 뚜비니 12-09  529 4
    170      [잡담]  판다총  [2] 병풍 12-09  1090 0
    169      [잡담]  육성도중 쓰는 느낀점 [3] 딥블랙 12-09  1230 7
    168      [잡담]   아인라허 카단 & 개인의견      피오나짱 12-09  501 3
    167      [잡담]   아인라허 지그린트 & 개인의견 [1] 피오나짱 12-09  386 2
    166      [잡담]  미울 메이크업 3종  [5] 하모시달 12-08  1331 13
    165      [잡담]   미울 아인라허 (레지나, 고글기, 루) .. [2] 내핵탐험 12-08  685 5
    164      [잡담]  근데 왜 창이죠?? [1] 신검 12-08  680 13
    163      [잡담]  미울 이쁘네여       Millkiss 12-08  1391 1
    162      [잡담]  이번에도 원거리가 아니라니 ㅅㅂ... [17] 똥향기 12-08  1449 3
    161      [잡담]  혹시 테섭에 데몬 스토커 제작 가능하신분..      쿠하쿠하해 12-08  87 0
    159      [잡담]  저기 미울 언제부터 키울수잇나요? [2] 젠헬 12-08  542 0
    158      [잡담]  패닝샷 조준 개선필요      딥블랙 12-08  114 0
    157      [잡담]  카이같은 방식이 아닌건가요? [1] 발할리나 12-08  522 0
    156      [잡담]  메이트요... [2] 악마주작 12-08  301 0
    155      [잡담]  구르기라니..;; [2] 악마주작 12-08  801 1
    154      [잡담]  미울 개선 건의사항 11가지      바바라 12-08  451 17
    153      [잡담]  아리샤와 자매라는 설정을 현실화 하면 좋.. [5] 뚜비니 12-08  888 9
    152      [잡담]  미울 진영 뭐가 어울릴까요? [1] Leemijoo 12-08  575 0
    151      [잡담]  미율 이쁘네요(데스레이디)  [2] 유기o 12-08  1897 0
    150      [정보]  미울 모든 전용 장비 레시피  [8] Wisue 12-08  1429 7
    149      [잡담]   97랩 & 아인라허 루 라바다 & 개인의.. [3] 피오나짱 12-07  812 10
    148      [잡담]  제발 본섭엔 무빙샷좀...      jisjg 12-07  252 0
    147      [잡담]  데몬스토커 레시피가...어케되나요? [5] 시리루 12-07  216 0
    146      [잡담]  미울 테섭 중간 후기 [3] 연어초밥 12-07  735 2
    145      [잡담]  근데 이렇게 건의 많이들 하시는데  [6] 로스너 12-07  1191 0
    144      [잡담]  100레벨 후기입니다.  [3] 하해솔 12-07  2117 14
     1  2  3  4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