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계속 육성중이여서 혹시 제 의견에 신뢰감이 안가실수도 있습니다만
여러목소리를 내서 개선방향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남깁니다.

<개선점>
1. 패닝샷 조준이 영 이상한 것
2. 마나홀 들어갈때 피격 되는 점
3. 약화탄 지속시간이 너무 짧은 점+모션 선딜 후딜 전부 김
4. 모든 공격동작들이 캔슬에 취약하점
   (타캐릭들의 경우 몬스터의 일반공격이나 자잘한 공격은 슈아?같이 무시하고 공격이 되고, 스매시같은 공격을 받을때
    캔슬되는데 미울은 뭐만 맞았다하면 다 캔슬)
5. 중력탄의 무쓸모(스태회복기를 붙여주면 좋을듯?)
6. 루인 스피어의 대미지 증가
7. 립 밴 윙클의 무쓸모2 (???)
8. 모든 스매시들의 사거리가 너무 짧음.(인간형+빠른연타공격몹 ex,아르카나 에게 2타가 온전히 안들어감)

<아쉬운점>
1. 마력탄의 쿨타임 감소(스킬각성을 유도한 건가?)
2. 전반적인 모션들의 선 후딜 감소
3. 스태미나 회복기의 부재
4. 디바인 실드+마나 트랜스퍼의 사용시 마나소모(도대체 왜?)
5. 전투시 표정의 변화가 너무 없음..(오나, 린, 벨라, 델리아, 등등등 전투시 스샷에 역동적인 표정이 같이 찍혀서 감정몰입이 되서 더 멋져보임.. 근데 미울은 백텀블링을하면서 총을쏴도 무표정..컨셉같지도 않고 그냥 신경안쓴거같이 느껴짐)
6. 가드 성공시 이펙트음이 애매함. 좀더 화려했으면 좋겟음
7. +추가) 스매시들의 사거리 증가 필요(적어도 3타 4타만이라도..) + 마력탄, 약화탄 사거리도 증가

<좋은점>
1. 2타스매시+연계의 의존성.
   (많은 분들이 지적하시지만 저는 좋음. 미리의 월스같이 단순한 메커니즘을 추구하려는거 같기도 하고, 모션도 맘에 듬 
    주력기가 되었으면 좋겟음)
2. 마나홀에서 이어지는 다양한 스매시들
   (보스전에서는 아직 판단이 어렵지만. 일단 일던 전투에서는 많은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이 부분이 나름 컨의 재미가
    있음)
3. 스태미나와 마나의 그~렇게 심한 갈증은 없음.
4. 모션들 너무 이쁨(루인 스피어 최애)

이후 계속 추가해서 나가 마지막 최종본도 작성해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