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제대 여러번 당한 유저입니다.

 

 

 

 

당할 때 마다 항상 말도 안되는 이유로 제재를 당하고 있습니다

 

 

 

 

같은 편에게 욕한 것도 아니고 그저 게임의 즐거움을 위해 한 유사 비속어가 침묵제재의 원인이 되질 않나

 

(예를 들면 우리는 ㅅㅂ이야 실버라서 ㅅㅂ이야 ㅋㅋ와 같은 채팅 내용)

 

 

 

 

인공지능 게임을 하면서 인공지능 에게 저색기라고 한 것 가지고 침묵 제재의 근거를 대질 않나

 

 

 

 

이번 침묵 제재의 근거를 지난 침묵 제재의 내용을 들지 않나

 

 

 

 

제대로된 근거가 없이 그냥 신고만 먹었으면 침묵 제재인 것입니다.

 

 

 

 

이성적인 사고를 통해 이의 제기를 가해도 블리자드 코리아 직원들은 제대로된 확인도 하지 않습니다.

 

 

 

 

블리자드 코리아 직원들은 블리자드라는 게임계 거인의 등에 올라타 의미있는 노력은 하지 않고 쉽게쉽게 돈을 벌어 먹는 인간들이라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저와 같은 억울한 일을 지속적으로 당하신 분들 같이 행동에 나서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저와 같은 사례를 모아 소비자 권익 보호 단체 틀에 제보할 생각입니다.

 

 

 

 

가능하면 다른 게임의 제재 정책과 비교를 통해 블리자드 코리아의 만행이 적절한 것인가도 판단해 보고자 합니다.

 

 

 

 

또 블리자드 본사에 블리자드 코리아가 제대로 일을 하지 않고, 또 그로 인해 블리자드 게임에 대한 신뢰도가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다는 메일도 보낼 생각입니다.

 

 

 

 

그렇게 해서 우리가 좋아하는 블리자드 게임을 더 좋은 환경에서 재밌게 즐기고 싶은 마음입니다.

 

 

 

 

우리는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고 향유하는 소비자들입니다. 그들은 우리 소비자들을 제대로 대우해 줘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더 이상 소비자가 애걸복걸 메달리는 일을 만들지 맙시다.

 

 

 

 

긴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밑의 카톡방은 같이 대응 할 분들과 같이 의견 나눠보고자 만든 카톡 방입니다.

 

 

 

 

억울한 일 당하신 분들은 모두 들어오셔서 같이 행동해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GTAh1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