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블리자드 팬들의 가장 큰 축제인 블리즈컨까지 앞으로 2주가량 남았습니다.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블리즈컨 2018에선 그동안 큰 소식이 없었던 디아블로 시리즈와 관련된 신규 콘텐츠 소식이 나올 것이라고 알려졌으며, 이 외에도 오버워치와 하스스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히어로즈 등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블리자드 게임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신규 콘텐츠 정보들이 쏟아져 나올 예정입니다.




블리즈컨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한국의 팬들이 참여하기가 쉽지만은 않은데요, 현장의 열기를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중계를 가상입장권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상입장권이 있으면 블리즈컨 중계 시청 외에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모이곤 합니다.

인벤에서는 블리즈컨 2018에 앞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가상입장권의 행운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이벤트 기간 : 2018년 10월 22일(월) - 10월 28일(일)

참여 방법

1) 이번 블리즈컨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는 블리자드 게임 소식은?
- 아래 있는 설문에 이번 블리즈컨에서 멋진 소식이 나오길 기대하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해주세요.



2) 블리즈컨 2018에 대한 기대평과 출전하는 이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자!
- 이번 블리즈컨에 대한 기대 혹은 각 이스포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당첨자 선정 : 이벤트별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5명 선발(총 50명)

당첨자 발표 : 2018년 10월 31일



그럼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사항

- 부정 응모가 확인될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참여 인원 파악을 위해 댓글 작성 이벤트는 하나의 댓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의적인 댓글 도배 등은 부정 응모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타 커뮤니티에서의 작성이나 신규 게시물을 쓰는 형태로의 응모는 정상 응모가 아닌 점 참고 바랍니다.
- 이벤트 1과 이벤트 2는 중복당첨되지 않습니다.
- 당첨된 분들께는 인벤 쪽지를 통해 가상 입장권 코드가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