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는 팀 성장게임입니다. 그래서 팀워크를 중시하죠. 마치 오버워치처럼 말이죠. 하지만 게이머들은 항상 게임의 판도를 직접 바꾸는 스릴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그것도 자신의 실력으로 말이죠. 저는 MOBA게임 특성상 개인 성장요소는 더 큰 재미를 선사해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팀레벨과 개인레벨이 공존했으면 좋겠습니다. 팀레벨로 특성을 찍는 시스템을 유지한 채로 개인레벨 시스템을 추가하자는 말이죠. 개인레벨을 올릴 수 있는 경험치는 미니언을 처치할 때 얻거나 킬관여시에 얻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 게임에 더욱 더 집중하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개인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특성을 하나 더 찍을 수 있게 하면 굳이 타 게임의 아이템 요소가 없어도 캐릭터의 개인 성장이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팀레벨이 4레벨을 달성해서 4레벨 특성 4개중에서 하나를 찍으면 나머지 3개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개인레벨 4레벨도 같이 달성하게 되면 4레벨 특성을 하나 더 찍을 수 있게 되서 4레벨 특성을 2개나 찍을 수 있게 되는 거죠. 그러면 히오스는 더욱 더 재밌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