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겜하러 영리(지금은 폭리)하라는 사람 특

클베 오베 시즌1때 게임 안해본 사람들임 ㄹㅇ.

그때 했던 사람들이 진짜 빡겜러들임.

저때 사람들 중 남은건 프로 몇명들 뿐이지 지금 다 빠지고 없지 딴겜하러 갔지 ㅋㅋㅋ

프로리그 없는 게임에 빡겜이 어딨어ㅋㅋㅋㅋㅋ
EXP 381,674 (60%) / 396,001

Lv80 파아란물방울

레벨
Lv80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381,674 (60%) / 396,001 ( 다음 레벨까지 14,327 / 마격까지 12,526 남음 )
포인트

이니 320,662

베니 2,646

제니 954

명성
3,597
획득스킬
  • 9
  • 5
  • 2
  • 5
  • 5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인벤전광판 입력기

    닫기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할말 (9/30)
    링크주소
    노출시간 소모이니 20
    색상선택 Yes 소모베니 5
    • N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이렇게 등록하시겠습니까?
    · 노출시간 :
    1시간
    · 소모이니 :
    1시간
    · 색상선택 :
    1시간
    · 소모베니 :
    1시간
    · 등록후 :
    • 이니 123213
    • 베니 123213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237110      [잡담]  오르피아 섬뜩함 롤백해라 [1] 뭐하지고민 17:47  34 0
    1237109      [잡담]  히린이 영입은 좋다 이거야 [2] 카르비올레 12:28  184 0
    1237108      [잡담]  매칭 알고리즘이란게 있냐..? [3] 로니 10:13  146 0
    1237107      [잡담]  히오스가 다시 흥하는 패치 방법 [3] 불타는과부 09:17  227 0
    1237106      [잡담]  킹갓 게임 새벽 감동실화       Pastell 08:48  192 0
    1237105      [잡담]  누군가는 여자가 되어야만 해  [1] 예방접종 00:16  439 0
    1237104      [잡담]  불지옥 한정으로 통찰라짐 쓸만해요 ㅎ [2] 머키장인 17:24  335 0
    1237103      [잡담]  카라짐으로 통찰찍고 힐하면 뭐함 [8] 더넥 13:13  492 0
    1237102      [잡담]  이 게임 아직 살아있나보네요? [3] 트롤선픽요 10:01  393 0
    1237101      [잡담]  온갖 음해에 시달렸습니다.  [14] Shaz 00:28  878 1
    1237100      [잡담]  작년에도 설날이벤트 안했으니까 걱정 .. [1] 삐리삐리포우 00:08  140 0
    1237099      [잡담]  아 달축제 스킨 안파나? [2] 리안프렘테 01-24  217 0
    1237098      [잡담]  솔직히 보주리밍 좋아진듯 [4] 간트리서 01-24  548 0
    1237097      [잡담]  ㅋㅋ.. 지금 아바투르 백도어 사기됬.. [3] 머키장인 01-24  569 0
    1237095      [잡담]  달의축제 이벤트 아예없어짐?      Viola 01-24  94 0
    1237094      [잡담]  지금 좋은애들 누군가요? [4] 바다경찰혜경 01-24  362 0
    1237093      [잡담]  첸은 큐특 말고 선택권이 없음 [4] 잇쓔 01-24  314 0
    1237092      [잡담]  해머상사 제발 삭제하면 안되나요?&g.. [1] 잇쓔 01-24  260 0
    1237091      [잡담]  지금 이렐 오피네요 [8] 잇쓔 01-24  481 0
    1237090      [잡담]  데사장 w특이 정확히 뭐뭐로 가는거냐 [4] Nameles1 01-24  217 0
    1237089      [잡담]  너프먹은 데스윙 후기  [2] 와우5대위상 01-24  661 0
    1237088      [잡담]  카라짐 딜좀하지말고 힐하샘  [20] 와우5대위상 01-24  778 0
    1237087      [잡담]  히오스 3년차인데 망겜 접는다 수고해.. [1] 뭐하지고민 01-24  488 0
    1237086      [잡담]  실버 힐딱이 골드 등반시켜주실 갓행님..      망캐메뚝씨 01-24  126 0
    1237085      [잡담]  정치질을 할려면 게임을 잘하고 하든가.. [3] 약물소년 01-24  328 0
    1237084      [잡담]  현실 번개구체       Orphea 01-23  370 0
    1237083      [잡담]  진짜 첸 양조법 웃음벨이네ㅋㅋㅋ [1] 테란계약자 01-23  521 0
    1237082      [잡담]  첸연습중 조언좀 [3] 왜안되는데 01-23  154 0
    1237081      [잡담]  빠대에서 아바투르 연습중인데 너무 ㅈ.. [2] 영광의벼얼 01-23  320 0
    1237080      [잡담]  트럭 터졌다~ [1] T셔츠타임 01-23  305 3
    1237079      [잡담]  초갈 롤백 기념 [4] T셔츠타임 01-23  421 0
    1237078      [잡담]  마이에브도 은근 바뀌었네요  [5] Lukru 01-23  688 0
    1237077      [잡담]  데사장 너프먹었네      Nameles1 01-23  218 0
    1237076      [잡담]  데스윙 안쓰는 특성 상향하려고 했었으.. [1] 차려둔밥상 01-23  372 0
    1237075      [잡담]  프로파일 폭리이전시즌 랭킹  [3] Sofonline 01-23  358 0
    1237074      [잡담]  켈투자드 개꿀잼이네요 [1] 플루오 01-23  210 0
    1237073      [잡담]  새벽되니까 세컨 존나 나오네 [1] 약물소년 01-23  349 0
    1237072      [잡담]  아 ㅄ 소새끼들 진짜 [10] 약물소년 01-22  826 1
    1237071      [잡담]  내 글 누가 신고했냐? [37] T셔츠타임 01-22  509 0
    1237070      [잡담]  오늘자 빠대에서 만난 기억조작능력자  [3] 폭풍간지짱 01-22  486 0
    1237069      [잡담]  히린이의 스투코프할때 성취감 [6] 폭딸님 01-22  384 0
    1237068      [잡담]  정말 궁금한거 [10] 집착맨 01-22  361 0
    1237067      [잡담]  혼자 겜하기 심심한데 [2] Asome 01-22  289 0
    1237066      [잡담]  머야 하츠로그 언제 돌아왔음? [6] 군주자락서스 01-21  809 3
    1237065      [잡담]  툴팁 패치는 진짜 한 6개월 있다가 .. [4] Lukru 01-21  506 0
    1237064      [잡담]  근데 히오스 순위 26위가 이거 맞는..  [10] 폭풍간지짱 01-21  1100 0
    1237063      [잡담]  기억이 가물하지만 내가 히오스를 처음.. [17] 폭풍간지짱 01-21  560 0
    1237062      [잡담]  루시우로 킬 따고 다니는 거 넘나 [1] 브라카 01-21  442 0
    1237061      [잡담]  학력평가님의 티어 표에서 내가 지금이..  [12] 폭풍간지짱 01-20  1250 0
    1237059      [잡담]  히오스부활가능성있다 [13] 폭풍간지짱 01-20  1208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