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까지 원딜이 라인경험치 날로먹는 시스템이 히오스를 루즈하게 만들었다??



근본적인 문제는 내가 라클을 안해도 다른라인에서 얻는 경험치로 렙이 올라가는 공산주의 시스템이 씹스러운건데



그래서 원딜잡으면 라클보다 적견제하는게 메인이 되어버린 히오스다보니 원딜이 근딜입장에선 씹스러보이는거지



공산주의 시스템이 씹스러운건데....




거기에 근딜 원딜 문제를 논하고있네





롤이나 도타의 경우엔 cs를 쳐야해서. 미니언들을 공격해야하고



상성이나 성장에서 밀리는 캐는 시야내에서 경험치만 받아먹다. 라인당겨지면 타워내에서 cs먹으면 됨.

 



애초에 상대가 cs를 칠수밖에 없는 구조니 불리한쪽은 존버하면 결국 라인이 당겨지게 되어있음




히오스는 막타시스템도 없지, 작정하고 대치하면 라인자체가 당겨지지도 않는데




캐릭 상성이 극명하고, 역상성쪽은 라인교체 외에는 방법이 없음







원딜중에 깡스탯만으로 알라라크,피닉스급 자힐or생존기 보유 캐릭이 얼마나 될까?



알라,피닉스 제외하곤 근딜 있는 경구존에 다이빙도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