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탑 패치

우선 패치 자체는 맘에 듦. 아바투르가 최대한 안전 보장이 되고, 저번에 패치된 절대 시야 패치 덕에 포탑이 좀 더 강력해짐.

하지만, 영웅 우선 타켓은 좀 독인듯. 협곡과는 다르게 용병이나 오브젝트 굴려서 다이브 치는 전략인데, 그걸 의도적으로 막고 탱커가 아무리 먼저 타켓팅 가져 간다고 해도 금방 녹을 거 같음. 5대5 싸움이 5.5대 5 싸움하는정도?

차라리 슬로우 효과 있고 기존에 포탑 뎀 만큼 나오는거 주기를 2배로 늘리고 기존 포탑영향은 그대로 가져 갔으면 싶음.

용병,돌격병, 오브젝트를 3번 때릴 때, 동시에 영웅 2번.

추가로 실바나스 가치는 떡상했다. 덕분에.

2) 핵 패치

이러면 각 맵에 따라서 핵각 전략을 바꿔야 함. 어그로 끄는 탱커 하나가 먼저 들어가서 장판이나 기술 빼고, 4명이 후발로 들어가야함.
다행인건 돌격병, 용병에겐 영향이 없다는거고, 아마 타켓팅이 불규칙적으로 변화하지는 않으니 안정적으로 핵각 보면 무난히 게임 끝낼 수 있을 듯.
대신에 핵각 무리하게 잡으면 6대5싸움이 될 가능성이 높음. 저지불가 가치 떡상.

3) 태사 리워크

메이지 포지션...?이라기엔 애매함. 평타도 쓰면 쓸수록 강해지고, 폭딜도 아니고 하드 cc기가 강한 구성도 아니고.
슬로우라서 아군 스킬샷 명중률 도와주는 정도?
대신에 슬로우 자주 걸려서 특성 (집행자라든가) 덕분에 뎀뻥 가능한 조합은 많이 나올 수 있을 듯.
레이너랑 스타1때부터 찰떡 붙어 다니기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