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곰 무라딘 전용 BGM

 

아이언포지와 테란 BGM 리믹스

 

 

 

 

라그나로스 메인 화면 배경

 

 

 

불곰 무라딘을 위한 메인 화면으로 추측되는 이미지 (유령여왕 케리건 스킨 처럼)

 

 

 

 

 

 

불곰 무라딘 추진체 탈것

 

대부분의 불곰들은 쌍둥이 로켓 추진체를 자신의 등 뒤에 묶도록 놔두는 사신들이 미쳤다고 믿고 있습니다. 제말은.. 그들이 옳았다는거죠. 하지만 그건 상관 없습니다.

 

 

 

Mounts_Lineup.png

 

불꽃 사자 탈것

 

불꽃 사자는 전투에서 용기를 가지고 헌신합니다. 시즌2 영웅 리그에서 플래티넘에 도달하거니 팀 리그에서 브론즈에 도달하면 얻게됩니다.

 

이글거리는 불꽃 사자 탈것

 

전투 갑옷으로 장식한 이글거리는 불꽃 사자는 전쟁에 나설 순간에 준비가되었습니다. 시즌2 영웅 리그 또는 팀 리그에서 마스터에 도달하면 얻게됩니다.

 

 

 

 

사이버 산양 탈것

 

'사이버 산양'으로 알려진 포식자 C-250은 켈모리안 광산지대의 척박한 땅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속도보다 내구성에 중심을 둔 이 모델은 장기간 동안 임무에 투입될 수 있는 장점을 지녔습니다.

 

 

 

 

특별한 눈꽃 탈것

 

모든 눈꽃은 제각각 다르지만, 모두가 특별한 건 아닙니다. 모두가 특별하면, 그 어떤 것도 특별하지 않겠죠.

 

 

 

 

겨울맞이 축제 루나라

 

루나라 사슴 창은 매우 날카로운 창. 만일 네가 봤다면 도망간다 했겠지.

 

 

 

과자괴물 나지보

 

온힘을 다해 달리세요! 과자괴물에게선 아무도 도망칠 수 없어요.

 

 

주간 난투

 

은빛 도시

다시 열린 죽음의 광산

눈싸움 난투

 

 

 

눈싸움 난투를 위한 아이콘들

 

 

 

 

 

워필드 장군 더미데이터 재등장

 

이번 PTR 패치에서 등장한 워필드 장군의 더미데이터들. 갑자기 왜 추가됐는지는 알 수 없음

원래 워필드 장군은 공성전차 영웅으로 개발됐으나 결국 해머상사로 바뀌었음 (위에 워필드 미니맵 아이콘이지만 해머상사 이미지로 나옴)

 

http://bbs.nga.cn/read.php?tid=10531826&_ff=431&_f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