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0.44 업데이트 내용 (2017년 5월 17일)

1.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25.4, 디바 패치 호환
   ㄱ. 디바와 티란데 전용 영웅 UI가 추가되었습니다. (디바의 방어 매트릭스 제외)
       - 알려진 문제 : 디바가 메카에 탔을 때의 생명력과 에너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옵저버로는 파일럿이 아닌 메카 탑승 시의 데이터를 읽을 방법이 없습니다.)
   ㄴ. 디바 전용 분홍색의 에너지 막대가 추가되었습니다.
   ㄷ. 하단 패널의 역할 패널이 번갈아 나옵니다. 예를 들어, 치유/피해 흡수 양이 모두 정확하게 출력됩니다.
       - 알려진 문제 : 몇 영웅은 역할 표시기에 아무것도 뜨지 않아야 하는 대신 빈 박스로 보이기도 합니다.
   ㄹ. 메디브의 차원문 지속시간 막대를 오렌지 색 대신 회색으로 변경했습니다.

2. 트레이서 UI가 변경되었습니다.

3. 유닛 상세 패널은 이제 영웅 대적 시 물리 방어를 보여주며, 이는 영웅이 기본적으로 가진 물리 방어와 구별됩니다.
   - 예시 : 빛나래의 E 기술은 오로지 상대 영웅에게 공격 받았을 때에만 유효 시간 내의 물리 공격을 방어해줍니다.

4. 메디브의 차원문 지속시간 막대를 색맹 모드를 이용하여 색상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5. 상단 바의 죽음 타이머가 조절되었습니다.
   ㄱ. 테두리가 추가되었습니다.
   ㄴ. 이제 리플레이의 특정 위치로 점프했을 때도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ㄷ. 리플레이 점프 시 영웅이 살아있음에도 죽은 것처럼 초상화가 어둡게 표시되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ㄹ. 영웅이 죽었을 때 초상화에 해골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6. 죽은 영웅의 초상화 색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알려진 문제 : 영웅이 용병에게 죽었을 때 제대로 출력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 하단 패널 탭의 애니메이션 속도가 두 배 빨라졌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개발사 웹사이트 및 출처


설치 경로, 프레임 드랍 설정, 조작 방법



이번 디바 패치에 맞게 새로 관전자/리플레이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서 올려봅니다.
번역 중 오역이 있다면 지적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