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펠릭스입니다.

 

얼마전 새로운 콘텐츠인 '볼스카야 공장 습격'을 소개받는 자리에 참석하여 여러가지 정보를 개발자들에게 직접 듣게되었습니다. 앞으로 출시될 신규 콘텐츠들을 지금 소개합니다.

 

 

 

 

 

 

볼스카야 공장을 습격하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다음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은 시공의 폭풍을 통과해 '볼스카야 공장 습격'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오버워치의 '볼스카야 인터스트리' 지도를 배경으로 제작되었기에 많은 분이 이 얼어붙은 기계 공장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새로운 전장을 정복하는 것뿐 아니라, 자신의 나라와 가족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오버워치 출신 '현상금 사냥꾼' 아나 아마리, 사고를 잘 당하는 폭발물 전문가이자 때로는 '남반구에서 온 사고뭉치'로 불리는 정크랫 이 시공의 폭풍에 등장할 것입니다.

 

 

 

 

 

신규 전장 '볼스카야 공장'

 

넓게 펼쳐진 눈 덮인 세 공격로로 이루어진 전장으로 3개의 오버워치 스타일 점령 지점과 움직이는 컨베이어 벨트가 있으며, 팀원과 함께 조종할 수 있는 거대한 기계 전사가 등장합니다!

 

 

 

 

'트리글라브 수호자'를 타고 적을 분쇄하라!

 

친구와 팀을 이루어 모든 것을 파괴하는 기계 전사의 조종사와 사수가 되세요. 거대한 초갈처럼 조종사가 트리글라브 수호자의 위치와 이동을 담당하는 동안, 사수는 적 팀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거대한 로켓 주먹이 있으면 모든 게임은 더욱 재미있어지기 마련이지요.

 

 

 

 

게임플레이를 더욱 역동적으로 만드는 컨베이어 벨트

 

움직이는 이동로는 흥미로운 전술적 아이디어를 자극하는 새로운 전장 요소입니다. 각 점령 지점은 특정한 컨베이어 레이아웃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컨베이어를 이용해 전장 주변에서의 이동성을 높여 적들이 위치에서 벗어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노련한 사냥꾼' 아나 -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 마라"

 

아나는 정밀한 저격술을 이용해 동료를 치유하는 폭발적인 지원가이며 적의 치유를 방해합니다. 

아나가 참전한다는 것만 알려드려 아쉽지만 아나의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됩니다!

 

 

 

 

 

'쓰레기촌 폭파 전문가' 정크랫 - "깽판 치기 딱 좋은 날씨네!"

 

정크랫도 아나를 뒤따라 시공의 폭풍에 참전합니다!

이 원거리 암살자와 함께 전장을 쑥대밭으로 만드세요!

 

 

 

 

파치마리 마니아!

 

이 사랑스러운 이벤트에서 출발 구역 주변을 돌아다니며 파치마리 전리품 상자를 열어 비처럼 쏟아지는 파치마리를 수집하세요. 오버워치에서 온 엄청나게 귀여운 순무 인형 금빛 파치마리를 수집하고 새로운 초상화, 이모티콘, 깃발과 스프레이를 획득하세요.

 

예전 기계 전쟁의 '젤나가 유물' 이벤트나 달의 축제 '장로 원숭이'나 '닭 경주' 이벤트처럼 전투 시작 전에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기지 이곳저곳에 파치마리 전리품 상자가 등장하며, 상자를 열어 상대팀보다 먼저 금빛 파치마리를 획득해야 합니다! 물론 금빛 파치마리를 찾기 위해 자신의 운을 시험해봐야 하지만요.

 

금빛 파치마리를 얻게되면 다음과 같은 보상들이 주어집니다.

 

 

금빛 파치마리 2개 획득 - 파치마리 이모티콘

 

 

 

 

금빛 파치마리 5개 획득 - 파치마리 스프레이

 

 

금빛 파치마리 8개 획득 - 파치마리 깃발

 

 

 

금빛 파치마리 10개 획득 - 파치마리 초상화

 

그리고 해당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상자를 열은 안타까운(?) 유저에겐 전투 시작 직전에 모든 유저들에게 그분의 업적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슈퍼 로봇 대... 아니 '슈퍼 로봇 난투!'

 

특별한 S자형 단일 공격로 공업 지구 전장에서 펼쳐지는 속도전 로봇 난투입니다. 각 팀은 하나의 기계 전사로 시작하며, 로봇은 계속해서 생성되며 끊임없이 이어지는 로봇 난장판이 벌어집니다.

 

이 난투는 새롭게 등장한 전장 '볼스카야 공장'과 '트리글라브 수호자'에 익숙해지록 여러분들을 도울 것입니다. 각 팀에게 트리글라브 수호자 로봇이 주어지며 이 로봇과 함께 상대 진영을 공격해야 합니다. 만약 아군의 로봇이 다른 로봇과의 전투에서 승리한다면 남아있는 로봇으로 이득을 챙길 수 있습니다.

 

양팀 모두 로봇이 파괴되면 다시 양팀 모두에 로봇이 호출되어 다시 난투를 벌일 것입니다.

 

 

 

 

 

 

 

 

 

 

새로운 스킨들과 탈것!

 

'천공의 랩터' 또는 전에 본 적 없는 '투명한 말' 탈것을 타고 '때까치 아나' 또는 '사령관 바리안' 그리고 '파괴자 D.Va'로 볼스카야 공장을 습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