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능력치-

* 생명력 2738 -> 2464

* 생명력 재생량 5.7031 -> 5.1328

 

-기술-

 

파멸의 구슬 (Q)

* 새로운 기본 퀘스트

"파멸의 구슬은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적 돌격병을 처치하면 2개의 파멸의 중첩이 쌓입니다. 한개의 파멸의 중첩당 구슬의 공격력이 1씩 증가해 최대 400까지 증가합니다."

 

* 파멸의 구슬 시전시 이전 보다 적중 범위가 더 빨리 표시됩니다.

* 사거리 35 -> 30 감소

* 시전 시간 0.75초 -> 0.5625초 감소

 

악마 전사 소환 (W)

* 모두 다 불타리라에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시전이 가능합니다.

* 이제 충전량이 없어졌습니다.

* 악마 전사는 이제 주위의 적들에게 매초 피해를 줍니다.

 

공격력 37 -> 28 감소

생명력 365 -> 390 증가

이동속도 4 -> 3.6 감소

공격 사거리 1.5 -> 1 감소

 

모두 다 불타리라 (E)

"대상에게 최대 2.5초동안 정신을 집중해서 매초 피해를 줍니다. 만약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아즈모단은 정신 집중을 하는동안 60%의 이동속도로 움직일수 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8초 증가

* 마나 소모량 초당 12 -> 무조건 30

* 사거리 7 -> 6 감소

 

지옥의 장군 (고유능력, D)

악마 부관으로 기술명 변경 (역자: 사실 이전부터 소환수의 이름은 악마 부관이었고 지옥의 장군이라는 스킬명은 원래 아즈모단을 가리키는 단어였음)

 

새로운 기능

* 이제 미니맵에 시전이 가능하고 아군 유닛 근처에 사용해도 시전이 가능합니다. (역자: 이전에는 아근 유닛에 정확히 클릭해야 시전 가능했다는 뜻인듯.)

 

"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소환수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부관은 7초마다 근처에 있는 무작위 돌격병에게 악마의 일격을 시전하여 즉시 처치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를 정신 집중하는 동안 시전 가능합니다. 6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집니다."

 

악마의 침공 (R1)

새로운 기능

"대상 지점에 8명의 악마 보병을 쏟아부어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악마 보병은 8초간 지속되고 죽을때 폭발하여 주위의 적들에게 광역 피해를 줍니다."

 

악마 생명력 365 -> 750 증가

악마의 생명력은 8초간 저절로 전부 떨어집니다.

공격력 51 -> 42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90초 감소

마나 소모량 100 -> 60 감소

 

(NEW) 죄악의 물결 (R2)

새로운 기능

"사용하면 다음 파멸의 구슬이 마나를 소비하지 않고 50% 추가피해를 줍니다.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특성-

 

레벨 1

* 피의 향기 (Q): 삭제

* 커져가는 분노 (Q): 삭제

 

(NEW) Greed (Q):

돌격병을 처치하면서 파멸의 중첩이 쌓일때 필요한 여유 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200개의 파멸의 중첩이 쌓이면 파멸의 구슬은 돌격병과 용병상대로 20% 추가피해를 줍니다.

 

* 폭식 (Q): (레벨 4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적영웅에게 파멸의 구슬이 적중하면 중첩 증가량이 추가로 1 늘어납니다. 200개의 파멸의 중첩이 쌓이면 구슬에 적중한 적 하나당 재사용 대시시간이 0.25초 감소하고 영웅 상대로는 감소량이 2배 증가합니다.

 

(NEW) Wrath (Q): 

75%이하의 체력을 가진 적 영웅에게 기본 공격을 하면 한개의 파멸의 중첩을 얻습니다. 200개의 파멸의 중첩이 쌓이면 파멸의 구슬에게 피격당한 적 영웅에게 4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파멸의 중첩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4

* 지옥의 용병 (고유능력): 삭제

 

* 지옥의 군대 (W):

새로운 기능: 악마 전사 소환이 악마 전사를 추가로 한명 더 소환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 지옥의 갑옷 (W): (레벨 13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악마 전사와 부관은 35의 방어력을 가지게 되며 4초 더 지속됩니다.

 

* 파멸의 종자 (지속효과): (레벨 16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아즈모단의 기본 공격은 악마 전사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악마 부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레벨 7

* 지옥불 구슬 (Q): 삭제

* 돌격병 강화 (고유 능력): 삭제

* 폭식의 수호물 (사용 효과): 삭제

 

(NEW) Art of Chaos (Q):

파멸의 구슬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25의 마나를 되돌려받습니다. 3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5개의 파멸의 중첩을 얻습니다.

 

* 파괴의 대가 (E): (레벨 1로 부터 이동)

새로운 기능: 모두 다 불타리라의 마지막 피해가 넓은 범위의 모든 적들에게 적중합니다. 적중하는 적 영웅 하나당 2개의 파멸의 중첩을 얻습니다.

 

(NEW) Bombardment (Q): 파멸의 구슬을 시전하면 3초동안 아즈모단의 기본공격 사거리가 50%증가하고 추가로 주위 2명의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Bombard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때 마다 1개의 파멸의 중첩을 생성합니다.

 

레벨 13

* 쾌락주의 (Q): 삭제

* 주입된 마력 (E): 삭제

 

(NEW) Brutish Vanguard (W): 악마의 전사의 생명력이 25% 증가하고 주위의 적들의 이동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NEW) Cydaea's Kiss (E): 모두 다 불타리라의 정신 집중 시간을 0.5초 감소시킵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영웅을 상대로 끝까지 지속되면 아즈모단의 최대 체력의 5%를 회복합니다.

 

(NEW) Chain of Command (D): 악마 부관이 주위의 영웅이 아닌 아군들의 공격력을 25% 증가시킵니다.

 

레벨 16

* 악마의 일격 (고유 능력): 삭제

* 죄악에는 죄악 (사용 효과): 삭제

 

(NEW) Total Annihilation (Q): 

파멸의 구슬이 영웅들에게 최대 체력의 3%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 죄악의 손아귀 (E): (레벨 4로 부터 이동)

모두 다 불타리라의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영웅 상대로 끝까지 지속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NEW) 지옥의 균열 (E):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악마의 전사가 소환되고 악마의 전사가 4초간 100% 추가피해를 줍니다.


레벨 20

* 강제 징집 (D): 삭제

 

(NEW) Siege Breaker (R1): 아즈모단의 소환수가 적 건축물에게 50% 추가피해를 줍니다.

(NEW) 검은 우물 (R2): 죄악의 물결이 피격 지점에 검은 우물을 만들어내서 약간의 피해를 주고 5초동안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NEW) Pride (Q): 파멸의 중첩이 400개 쌓이면 파멸의 구슬의 피해 범위가 15% 증가하고 피해량이 추가로 100 증가합니다. 

(NEW) 밟아 뭉개기 (Active): 사용하면 짧은 거리를 돌진해서 부딪힌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합니다.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출처: https://www.invenglobal.com/articles/5474/azmodan-and-raynor-full-reworked-talents-and-abil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