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공의 부름은 경기가 끝난 시점이 아니라 큐를 돌린 시점에서 보너스 경험치를 줘야 한다. 

(전사를 선택하면 보너스 경험치를 준다고 해서 빠대큐를 돌렸더니 경기가 끝난 시점에서 보너스 기간이 끝나서 보너스 경험치를 먹지 못했다는 이야기)

 

2. 경험치 변경에 대한 리치 선수의 트위터 글

(PTR을 잠시 해봤으나 게임이 지루하고 게임을 리드한다는 느낌이 없어서 경험치 패치는 실패한것 같다.)

 

3. 블리자드는 스노우볼링의 문제를 경험치 변경이 아니라 플레이어 교육으로 해결해야 한다.

 

4. 블리자드는 그냥 레벨도 없애라.

 

5. Fan 선수 템포스톰 로스터에서 나감.

 

6. 히오스에는 자원이 한가지가 있고 네가지 방법으로 얻을수 있다. 이중 한가지를 제거하면서 게임의 전략성이 희생되었다.

 

7. 블리자드. 실수를 인정하는건 부끄러운게 아니야. 매년마다 게임플레이를 갈아엎으면서 전에 없었던 문제를 만들 필요가 없어. (최근 글 중에 최다 투표수)

 

8. 경험치 패치는 정말 대단한것 같다. (킬스코어가 45 vs 5 인데 21 vs 20 1레벨 차이로 끝난 경기를 보여주는 영상)

 

9. 경험치 패치는 퀴디치를 떠올리게한다. (마지막 한타를 해리포터 퀴디치의 골든 볼에 비유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