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정한 변이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준 피해의 50%만큼 숙주가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20레벨
진화의 고리 (R)
추가된 기능:
최종 진화물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진화 완료 (R)
더는 흉물이 굴 파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기능:
흉물의 일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오랜 시간 아바투르는 영웅들 사이에서 특별한 자리를 차지해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승률은 낮았지만 수준 높은 플레이로 강력한 힘을 보여주었죠. 이번 변화는 아바투르의 특성을 다듬고 게임플레이를 간소화시키며, 더 많은 카운터 플레이를 소개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이전에는 갑피, 특히 질긴 갑피 특성을 이용한 별난 게임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공생체를 한 대상에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취소 후 다시 사용해 갑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키며 사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었죠. 이런 의도치 않은 플레이를 방지하고자 질긴 갑피를 기본적인 능력으로 변경하고 갑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효율만을 바라보고 공생체를 계속 취소하는 불편한 플레이를 반복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아바투르의 식충이 더욱 강력해졌지만 지속 시간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바투르 플레이어들이 공격적으로 자리를 잡고 더 큰 활약을 펼칠 수 있는 만큼 위험이 따를 수 있음을 기억해 주세요.
탄환이 모든 대상을 관통합니다. (여전히 구조물은 관통하지 못하고 피해만 줄 수 있습니다)
특성
1레벨
관통 다트 (E)
삭제되었습니다.
투여량 조절 (W)
삭제되었습니다.
폭발적인 치유 (W)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특성 - 소등 (E)
적 영웅이 수면총의 영향을 받고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 흡혈탄 (고유 능력)
퀘스트: 적 영웅에게 독극물 최대 중첩을 달성할 때마다 때까치의 자가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4레벨
공습 수류탄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정조준 (D/고유 능력)
새로운 특성으로 옮겨졌습니다.
쇠약의 다트 (사용 효과)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특성 - 생체 강화 (W)
생체 수류탄의 치유량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7레벨
실명 다트 (E)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 안티 힐러 (W)
생체 수류탄의 범위가 100% 증가하고 치유량 감소 효과의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 악몽의 여파 (E)
수면에 빠졌던 대상이 깨어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8%만큼 피해를 줍니다. 수면 효과가 조기에 종료되지 않았다면 수면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 감소합니다.
16레벨
새로운 특성 - 신속 재장전 (사용 효과)
사용하면 치유탄 3발이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20레벨
탄도학적 우위 (R)
삭제되었습니다.
무차별 사격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마취 독극물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광학 조준경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 명사수 (R)
호루스의 눈이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공격력과 치유량이 4% 증가합니다. 호루스의 눈이 비활성화되면 초기화됩니다.
새로운 특성 - 수비 태세 (D/고유 능력)
때까치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정조준이 활성화된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 광학 조준경 (D/고유 능력)
정조준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 사거리가 4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10% 증가하여 최대 50%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아나는 "퀘스트 혁명" 시기에 시공의 폭풍에 등장했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부분에 많은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때였죠. 그때 이후로 저희는 많은 것을 느꼈고, 아나의 특성 트리를 재정비하는 데 시간을 쏟았습니다. 정조준을 기본 능력인 때까치에 포함시킴으로써, 강력하지만 흠이 있었던 관통 다트 퀘스트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나머지 특성들의 변화와 조정은, 현재 아나의 인기 있는 능력들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특성 빌드를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