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암살자] 셀렌디스의 보좌관, 아우라나(정화자 폭풍함)

셀렌디스의 보좌관

원거리 암살자 아우라나

 

 

 

영웅 설명 : 정화자의 수호자인 아우라나는 사이보로스의 안위를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탈다림 포로들의 인격이 정화자 시설을 공격한 잘못된 전쟁도 확실히 막아냈죠. 사이보로스를 지켜낸 여러 공과 그 책임감 등을 높이 사 그녀는 집행관 셀렌디스의 보좌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사이보로스뿐만 아니라 칼라이의 안위를 위해 적을 정화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그녀는 카락스가 데이터망에 연결한 정화자 폭풍함을 이용해 직접 전투에 나섭니다. 탈다림, 테란, 저그 그 대상이 누구든 그녀의 포격은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입니다.

 

기동성이 떨어지지만 먼 거리에서 강력한 포격을 날릴 수 있는 원거리 암살자입니다. 상대 팀 영웅을 공격할수록 전투 데이터를 분석하여 갈수록 더욱 강력해집니다.

 

 

 

생명력 : 2035

생명력 재생량 : 4.2

마나 : 500

마나 재생량 : 3.0

공격력 : 203(+0%)

공격 사거리 : 7

공격 속도 : 0.65

 

 

 

Z : 고속 비행

  아우라나는 공중 판정이며 지형을 무시하고 이동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다른 영웅들에 비해 10% 느리고 탈것을 탈 수 없습니다.

 

사용하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30

 

 

고유 능력 : 전투 데이터 분석

  !퀘스트 : 아우라나의 일반 공격은 대상 적 주위 넓은 범위에 공격력의 100%만큼 방사 피해를 주며, 적 영웅에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마다 전투 데이터를 1 획득합니다.

!보상 : 전투 데이터를 1 획득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0.2 증가하고, 전투 데이터를 5 획득할 때마다 에너지 과부하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보상 : 전투 데이터를 50 획득할 때마다 일반 공격의 방사 피해 범위가 5% 증가합니다.

!보상 : 전투 데이터를 100 획득할 때마다 일반 공격 사거리가 0.25 증가합니다.

!보상 : 전투 데이터를 150 획득하면 일반 공격이 일반 공격 최대 사거리에서 아우라나 쪽으로 1 이내의 거리에 있는 대상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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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라나는 일반 공격력의 성장치가 없는 대신에 옆동네 세나처럼 루팅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 영웅에 평타를 칠 때마다 일반 공격력과 방사 피해 범위, 평타 사거리가 증가하게 되죠. 참고로 이 패시브는 방사 피해로도 진행되며, 무한 퀘스트이기 때문에 평타 사거리도 무한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평타 사거리의 증가량도 적은 데다가 증가시키는데 100회의 피해나 줘야 하지만요. 참고로 마지막 보상인 물리 방어력 무시 보상은 특성을 찍지 않는 한 딱 한 번만 얻을 수 있습니다.

 

 

Q : 에너지 과부하

  대상 적에 203의 피해를 주는 에너지 구체를 발사합니다. 구체는 대상 적 주위 넓은 범위에 공격력의 100%만큼 방사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구체가 0.5초 후에 발사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5

마나 소모량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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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크랫의 Q처럼 일반 공격과 같은 공격력을 지닌 기술입니다. 물론 사거리는 평타 사거리보다 훨씬 긴 10이나 되지만 말이죠! 나중에 특성을 찍으면 이 사거리마저 증가시킬 수 있게 됩니다. 상대 팀 영웅이 물리 피해에 대비가 되어 있든가 접근하기 어려울 때는 평타 대신 주 공격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쿨타임이 짧은 대신에 마나 소모량이 큰 편이므로 마나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W : 공세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고 에너지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빨리 감소하지만, 이후 과출력 상태가 되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5% 감소하며 에너지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느리게 감소합니다.

공세의 지속 시간 동안 적 영웅에 일반 공격 및 에너지 과부하로 15회의 피해를 주면 과출력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8

마나 소모량 :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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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려터진 아우라나의 공격 속도를 잠시 개선해주는 기술입니다. 또 다른 주 공격 수단인 에너지 과부하의 쿨타임도 빠르게 감소시켜주죠! 무려 6초 동안이나 지속되는데, 효과가 파격적인 만큼 과출력이라는 패널티가 존재합니다. 공격 속도와 쿨타임 감소량이 감소해버리므로 사용할 때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E : 원격 보호막

  생명력이 50% 이하로 내려가면 4초 동안 유지되는 453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이 효과는 5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되지만 사용 효과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기술을 직접 사용하면 절반만큼의 보호막을 즉시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5

마나 소모량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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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이 깎이면 자동으로 보호막이 생성되는 기술입니다. 게다가 이 효과는 직접 사용할 때와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기에 상황만 잘 갖춰지면 두 번 연속 사용해 총 679의 보호막을 얻을 수도 있죠! 하지만 그런 만큼 마나 소모량이 크게 설정됐으니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1단계 특성(딜링&고유 능력 강화)

  [고유 능력] 딥 러닝

전투 데이터를 획득할 때마다 증가하는 일반 공격력이 0.75로 증가합니다. 적 돌격병이 시야 안에서 처치되면 전투 데이터를 1 획득합니다.

  [고유 능력/Q] 다용도 데이터

전투 데이터를 5 획득할 때마다 증가하는 에너지 과부하의 공격력이 4로 증가합니다. 에너지 과부하로도 전술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전술 데이터를 50 획득할 때마다 에너지 과부하의 범위도 5% 증가하게 됩니다.

  [지속 효과] 공진 코일

일반 공격 사거리 및 에너지 과부하 사거리의 70% 이상에 있는 적에 일반 공격 및 에너지 과부하가 4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 공진 코일로 추가 피해를 8회 주면 공진 코일의 발동 범위가 3초 동안 일반 공격 사거리 및 에너지 과부하의 사거리 절반 이내로도 확대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면 전술 데이터를 30 추가로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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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딥 러닝 : 전투 데이터를 얻을 때마다 증가하는 일반 공격력이 3.5배로 증가해 평딜러로서 후반 왕귀를 노릴 수 있는 특성입니다. 게다가 돌격병이 시야 안에서 처치되면 전투 데이터를 추가로 얻을 수 있어 라인에 오래 서는 맵일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다용도 데이터 : 전투 데이터를 에너지 과부하로도 쌓을 수 있게 되고, 에너지 과부하의 공격력 증가량이 2배로 증가하는 특성입니다. 이 특성을 찍으면 기술 딜러로서 후반 왕귀를 노릴 수 있게 되죠. 게다가 일반 공격의 방사 피해와 함께 에너지 과부하의 방사 피해 범위도 같이 증가하게 됩니다.

  공진 코일 : 상대 팀 부루저가 달라붙는 상황에서는 거의 효과가 없기에 거리 조절을 잘해야 하는 특성입니다. 하지만 거리 조절만 잘하면 멀리서 엄청난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는 특성이기도 하죠! 딥 러닝과 다용도 데이터 특성이 후반 왕귀를 노리는 특성이라면 이 특성은 제한 조건이 붙는 대신 지금 당장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성입니다.

 

 

2단계 특성(생존&E 강화)

  [E] 과감한 돌파

생명력이 감소해 발동되는 원격 보호막이 30초마다 발동되게 되고 이제 생명력이 75% 이하로 내려갈 때 발동됩니다.

  [E] 발생 장치 효율 증대

원격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25 감소합니다. 원격 보호막을 직접 사용할 때의 보호막 양이 생명력이 감소해 발동될 때의 75%만큼으로 증가합니다.

  [E/Z] 전투 비행

원격 보호막이 생명력이 감소해 발동되면 비용이 소모되지 않는 고속 비행이 사용됩니다. 고속 비행을 사용하면 비용이 소모되지 않는 원격 보호막이 사용됩니다. 두 효과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며 5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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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 비행 : 고속 비행을 공격적으로 사용할 때에도 유용하고, 원격 보호막이 생명력이 감소하여 발동해 위험한 상황에서도 좋은 특성입니다. 다만 두 경우가 서로 쿨타임을 공유하는 데다가 쿨타임이 원격 보호막이 생명력이 감소해 발동될 때와 같아서, 게임이 잘 안 풀려서 원격 보호막이 생명력이 감소하는 쿨타임마다 계속 발동되어버리면 고속 비행을 공격적으로 사용할 때의 효과는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단계 특성(딜링)

  [Q] 사이오닉 간섭

에너지 과부하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 적중하면 공격력의 3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4명 이상의 적 영웅에 적중하면 추가 피해량이 공격력의 70%만큼으로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 전투 데이터를 100 획득할 때마다 에너지 과부하의 사거리도 0.2 증가합니다. 이전에 얻은 전투 데이터에도 소급됩니다.

  [W] 과출력 부작용

공세의 지속 시간 동안 증가하는 공격 속도가 60%, 에너지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50%로 증가하지만, 과출력 상태 동안 일반 공격을 할 수 없게 되고 에너지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게 됩니다.

  [사용 효과] 본래 인격 소환

사용하면 본래 인격의 힘을 불러와 다음 일반 공격 혹은 에너지 과부하가 주 대상과 방사 피해에 적중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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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오닉 간섭 : 에너지 과부하를 여러 영웅에 적중시킬수록 큰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는 특성입니다. 게다가 에너지 과부하의 사거리도 루팅 패시브로 증가시킬 수 있게 됩니다!

  과출력 부작용 : 공세가 아우라나의 공격을 더욱 강화해주지만 그만큼 과출력이라는 패널티도 커지는 특성입니다. 한타 한 번의 중요성이 큰 맵에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성입니다.

 

 

 

R : 분해

  대상 넓은 지역에 4초 동안 유지되는 분해장을 설치합니다. 분해장 안에 있는 적 영웅은 0.25초마다 27의 피해를 받습니다. 적 돌격병, 용병, 건물에는 2배의 피해를 주며 회복되지 못하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70

마나 소모량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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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에서 정화자 폭풍함이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자, 대격변 패치에서 래더에도 추가된 능력입니다. 넓은 범위에 장판을 깔 수 있게 되죠. 다만 피해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궁강화를 하기 전에는 한타용보다는 철거용으로 더 많이 쓰게 될 궁극기입니다.

 

 

R : 붕괴 충격

  대상 범위에 붕괴 충격을 가합니다. 충격은 1초 후 가해져 범위 안에 있는 적 영웅을 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0

마나 소모량 :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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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cc 궁극기입니다. 원작처럼 딜레이 시간이 꽤 깁니다만 그만큼 2.5초라는 긴 시간 동안 적 영웅을 기절시킬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딜레이가 기므로 연계용으로 사용하는 게 최선이며, 역으로 1초 후에 발동된다는 걸 이용해서 도주로에 깔거나 진영을 붕괴시키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단계 특성(유틸&생존)

  [고유 능력] 전투 해석 완료

전투 데이터를 총 300 획득하면 일반 공격이 적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는 거리가 추가로 1 증가합니다. 물리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는 거리가 추가로 증가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력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후 전투 데이터를 40 획득할 때마다 생명력 회복량이 공격력의 7.5%만큼 증가합니다. 이전까지 얻은 전투 데이터에도 소급됩니다.

  [Q] 에너지 재활용

에너지 과부하를 적중시킨 적 영웅 하나당 에너지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해 최대 2초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 에너지 과부하로 적 영웅에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0.75%만큼을 회복합니다.

  [E] 함대 보호 장치

원격 보호막의 보호막 양이 33% 증가하고 원격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저지불가 상태는 직접 사용하는 경우에만 발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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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 해석 완료 : 물리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는 거리가 사거리 끝에서 2로 증가하게 되는 특성입니다. 또 전투 데이터를 300 얻은 뒤에는 평타로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게 되기까지 하죠. 이 특성 구간이 모두 그렇듯이 유지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5단계 특성(딜링)

  [고유 능력] 공격 데이터 축적

전투 데이터를 25 획득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전투 데이터를 100 획득할 때마다 추가로 일반 공격력이 35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전에 얻은 전투 데이터에는 소급되지 않습니다.

  [W] 섬멸 목표 고정

공세의 지속 시간 동안 한 명의 적 영웅만 주 대상으로 에너지 과부하로 연속으로 피해를 줄 때마다 공세의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더 이상 공세의 지속 시간이 만료된 후 과출력 상태가 되지 않게 됩니다.

  [지속 효과] 융합

본래 인격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하고 다음 5회의 공격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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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 데이터 축적 : 이전에 얻은 전투 데이터에는 소급되지 않는, 즉 이 특성을 고른 순간부터 얻는 전투 데이터에만 적용되는 특성이지만 그만큼 보상이 큰 특성입니다.

  섬멸 목표 고정 : 비록 한 영웅에게만, 그것도 에너지 과부하로만 공격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습니다만, 공세의 지속 시간이 계속 초기화되어서 잘하면 과출력 상태도 되지 않으면서 공세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공세의 효과를 생각하면 엄청난 효과죠.

  융합 : 5%라는 강력한 퍼뎀을 줄 수 있는 특성인 본래 인격 소환을 더 자주,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게다가 이 퍼뎀은 방사 피해로도 주어지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죠.

 

 

6단계 특성(폭풍)

  [R] 정화

분해장의 적 영웅에 대한 공격력이 150% 증가하고 범위 안에 있는 적 영웅의 받는 치유량을 75% 감소시킵니다.

  [R] 봉쇄

붕괴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하지만 기절 지속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이제 충격이 즉시 가해집니다.

  [Z] 추진 장치 향상

아우라나의 이동 속도가 다른 영웅과 같아지고 고속 비행 중에 적 영웅에 피해를 주지 않으면 고속 비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고유 능력/Q] 발사 장치 향상

에너지 과부하를 적 영웅에 사용해도 즉시 발사됩니다. 전투 데이터를 150 획득할 때마다 에너지 과부하가 에너지 과부하의 최대 사거리에서 아우라나 쪽으로 1 이내의 거리에 있는 대상 적 영웅의 기술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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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화 : 분해를 제대로 된 장판궁으로 쓸 수 있게 됩니다! 공격력도 크게 증가하는 데다가 더욱 주요한 효과인 받는 치유량 감소 효과까지 더해져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죠.

  봉쇄 : 붕괴 충격이 즉시 충격을 가하게 되어 독자적으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40초마다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효용도가 크게 증가하게 되는 궁강화입니다.

  추진 장치 향상 : 이동 속도가 다른 영웅과 똑같아지는 데다가 고속 비행을 단순 이동기로만 사용하게 되면 쿨타임이 크게 감소하게 되어 라인 정리 후 합류가 매우 쉬워지는 특성입니다.

  발사 장치 향상 : 에너지 과부하가 즉시 발사되며, 전투 데이터를 150 획득하면 물리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는 거리와 함께 사거리 끝에 있는 적 영웅의 기술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특성은 전투 해석 완료와 시너지가 있어서 두 특성을 같이 찍으면 기술 방어력을 무시할 수 있는 거리가 총 2까지 증가하게 됩니다.




다음 영웅은 예전에 전문가 직업군으로 만들었던 성전사 영웅의 근접 투사로의 리메이크뚜벅이지만 강력한 광역 cc기로 무장한 근접 전사 케른 블러드후프아군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데 능력이 집중되어 있는 원거리 지원가 파수기 KARA-작살로 적에게 달라붙어 전투공룡 호리돈과 함께 몰아치는 생냥 근접 암살자 조노크(잔달라 트롤의 새로운 잔추리 의회 중 한 명) 중 하나입니다!

EXP 1,420 (10%) / 1,601

Lv13 현이두리

레벨
Lv13
경험치
1,420 (10%) / 1,601 ( 다음 레벨까지 181 / 마격까지 170 남음 )
포인트

이니 12,152

베니 20

제니 0

명성
33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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