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서: 달라란 침공 제 1장 및 2장

주도면밀한 대악당 라팜이 권력에 굶주린 악당들로 연합을 구성하고, 일생일대의 범죄 계획을 실행에 옮기려 합니다. 바로 마법의 도시 달라란을 훔치려는 계획이죠! 라팜이 이끄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의 하급 요원인 당신은 달라란의 거리와 첨탑, 하수도에서 날뛰면서 계획이 빠짐없이 성공하도록 손을 써야 합니다. 아니면 적어도 악의 연합이 사악한 목표들을 달성하는 동안, 적의 정신을 쏙 빼놓아야 하죠. 자, 어디부터 시작할까요...


첫 번째 목표, 달라란 은행

05_13_HS_EVIL_Blog_PvE_Hype_Image_760x500_Chapter1_JY_v01_enUS.jpg

계획은 무엇일까요?

반짝반짝! 반짝거린다! 토그왜글에 따르면, 평생 동안 꿈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위험을 감수하면서 달라란의 수호자들과 싸울 이유가 없다고 합니다. 그 목표란 무엇일까요...? 전리품을 산더미처럼 쌓아올리는 것이죠! 그래서 토그왜글은 부하들을 거느리고 이 땅에서 가장 값나가는 금고가 있다는 달라란 은행으로 가고 있습니다!

보물 속을 뒹굴며 전투를 벌이는 만큼, 적을 두들겨 패고 뇌물을 써서 승리를 쟁취하는 데 필요한 자원은 충분합니다! 달라란 은행에서는 게임 시작 시에 전장에 "동전 상자"가 놓여 있으며, 이걸 파괴하면 여러분에게(그리고 상대에게도!) 두 개의 동전이 주어집니다. 동전 상자를 잘 활용해서 우위를 점하세요. 하지만 오히려 불리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달라란 은행은 달라란 침공의 첫 장으로, 5월 17일부터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누가 맡을까요?

05_13_HS_EVIL_Blog_PvE_Hype_Image_760x500_HeroPower_Rakanishu_JY_v01.jpg

마법 은행의 금고를 파괴하는 일에는 번뜩이는 천재성이 필요한 법이죠. 토그왜글은 시작을 화끈하게 장식하기 위해, 말썽쟁이 불의 정령 라카니슈에게 경비대를 따돌리고 보물을 확보하는 임무를 맡겼습니다!

라카니슈는 잔.악.무.도.의 수습 마법사로서 마법을 다루는 데 익숙합니다. 라카니슈는 마법의 도시에서 도전을 완료해 나가면서, 기본적인 화염 작렬 외에도 마법사 영웅의 능력들을 익히게 됩니다. 우두머리를 쓰러뜨리면 추후 공략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테마 덱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능력과 테마 덱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세요? "달라란 침공 임박!" 난롯가 이야기 동영상에서 라카니슈의 위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지만, 그 외의 내용은 달라란 침공을 시작해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포일러는 금물이니까요!

라카니슈는 달라란 침공의 첫 장에서 보물을 차지할 만큼 용감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목표, 보랏빛 요새

05_13_HS_EVIL_Blog_PvE_Hype_Image_760x500_Chapter2_JY_v01_enUS.jpg

계획은 무엇일까요?

하가사의 계획은 간단합니다. 거리를 난장판으로 만들고 달라란 경비병을 이빨과 발톱, 주문과... 노움으로 제압하는 거죠. 하지만 제대로 된 악당이라면 자기 손을 더럽히지 않는 법입니다. 보랏빛 요새에 침투하고 죄수들을 풀어 주어, 아무것도 모르는 달라란 시민들을 겁에 질리게 하는 일은 모두 용병의 몫이죠!

사나운 야수들과 사악한 죄수들이 풀려나면 어떻게 행동할지는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심지어 상대의 편에서 싸울지도 모르는 일이죠! 보랏빛 요새에서는 게임의 시작과 함께 무작위 죄수 하수인이 전장 양편에 하나씩 등장합니다. 이 하수인들은 게임 내내 자유를 찾으려고 발버둥을 치며, 턴이 넘어갈 때마다 속박을 푸는 데 조금씩 가까워집니다. 강한 하수인일수록 속박을 풀고 상대를 무너뜨리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됩니다!

보랏빛 요새는 달라란 침공의 두 번째 장으로, 5월 17일 달라란 은행과 함께 공개됩니다. 모든 장이 포함된 묶음 상품은 20,000 배틀코인으로, 보랏빛 요새를 비롯한 네 개의 장은 각각 700골드 또는 7,000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누가 들어갈까요?

05_13_HS_EVIL_Blog_PvE_Hype_Image_760x500_HeroPower_Vessina_JY_v01.jpg

하가사의 조수인 주술사 베시나의 목표는, 보랏빛 요새 안에 족쇄로 안전하게 묶여 있는 불한당들을 풀어 주는 것입니다. 달라란 침공의 2장인 보랏빛 성채를 소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베시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05_13_HS_EVIL_Blog_PvE_Hype_Image_760x500_HeroPower_OlBarkeye_JY_v01.jpg

누가 놀에게 고출력 저격총을 준 거죠? 물론 악의 연합 잔.악.무.도.겠죠! 이빨이 날카롭고 시력이 좋다는 것 외에 이 사냥꾼 영웅에 대해 또 무슨 할 말이 있을까요? 달라란 침공 2장인 보랏빛 성채를 소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늙은 들창눈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달라란 침공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베시나와 늙은 들창눈도 고유의 도전을 완료하며 각각 2개의 영웅 능력을 습득하고, 우두머리를 꺾어 시작 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HS_Blog_Divider_Gems.png

2019년 5월 17일 출시되는 달라란 침공의 2개 장에 대해 즐겁게 읽으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달라란에서 뵙겠습니다!



불타는 가지 : 1마나. 내 손에 있는 무작위 카드의 비용을 (2) 감소시킵니다. 
서리화상 : 2마나. 캐릭터를 빙결 상태로 만듭니다. 이미 빙결 상태라면 피해를 2 줍니다. 




진화 : 2마나. 아군 하수인을 비용이 (1) 높은 무작위 하수인으로 변신시킵니다. 
생기 : 1마나. 카드를 뽑습니다. 과부하: (1) 




기회주의자 : 2마나. 이번 턴에 하수인에게 공격력을 +2 부여합니다. 
애완동물 훈련 : 1마나. 1/1 변화하는 카멜레온을 내 손으로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