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영능매크로충을 만나 개빡쳐서 고객센터에까지 문의하면서 신고했습니다.

여기서 영능매크로충이란?
: 적플레이어가 컴퓨터 오토 매크로프로그램을 영능에 셋팅해놓고 자기는 자리를 비우고 고의적으로 장시간 밧줄을 태워서 유저들이 정상적인 겜을 못하게 방해하고 상당한불쾌감을주는 방법입니다. 게다가 상대방이 빡치거나 시간이없어 항복을 누르도록 유도하여 더러운 골드까지 챙기는 아주 악질적인 놈들이죠.

안타깝게도 하스스톤은 롤처럼 게임내 부정행위를 신고하는 시스템이없습니다. 그래서 저런 영능매크로충을 만나도 신고하는법이 없어 걍 무시하곤 했는데 오늘은 그냥 너무 빡쳐서 1:1고객문의를 통해  강력하게 항의했고 그놈을 신고하는 동시에 신고방법이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아마 저처럼 신고법이 없다고 알고 계신분들도 꽤 있을거라 생각되고 또한 피해보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되어 유저정보게시판에 올리게되었습니다. 이런 영능매크로충이 보이게되면 귀찮으실지라도 지속적으로 신고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디. 이런 작은신고들이 모여 이런놈들을 박멸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링크: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000014726

참고로 제가 이번에 신고한놈은 "good" 이라는 닉넴을 가진 놈입니다. (배틀태그는 모름) 저번에도 여러번 마주쳤었는데 제 생각엔 상습법이라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