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을 짜지 않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오리지날 카드팩 1개입니다. 

상대편 플레이어와 협동해야하는 난투입니다. 상대방이 죽으면 자신도 죽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도적과 드루이드 중 무작위 직업 하나가 골라집니다. 


 -1페이즈


1페이즈는 영능으로 장식물 스텍 25개를 쌓으면서 파티 훼방꾼을 처치하고 2페이즈를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각 플레이어의 영웅 능력을 누를때마다 남은 코스트만큼 장식물이 쌓이는데 총 25개의 장식물 스텍을 쌓으면 2페이즈로 넘어갑니다.






매턴마다 자신의 필드에 파티 훼방꾼이 나타나서 상대 플레이어를 자동공격합니다.



1페이즈에서 양 플레이어는 파티훼방꾼을 처치하면서 상대와 자신의 명치를 지키고, 2페이즈를 위해 대담한 기자나 비취를 충분히 키워두면서 틈틈히 영능을 눌러줘야 합니다.

2페이즈가 되면 파티 훼방꾼의 스팩이 증가해서 버티기 힘들어지니 너무 빨리 2페이즈로 넘어가지 말고 하수인을 충분히 키워둬야 합니다.


 -2페이즈







2페이즈에선 매턴마다 각 플레이어의 필드로 이동하는 종이박 골렘을 처치해야 합니다.



종이박 골렘이 등장하면 파티 훼방꾼의 스텟이 5/7로 증가하여 더욱 버티기 힘들어지며 가끔씩 필드 전체에 2댐을 주는 광역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종이박이 나타나면 양 플레이어의 영웅 능력이 돌 던지기로 변경됩니다.





종이박을 때리다보면 가끔식 다양한 주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이박 골렘을 처치하면 두 플레이어 모두 승리합니다.


무엇보다 협력이 중요한 난투니 상대방이 위험할때 적절히 도와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



종이박이 넘어가는 필드가 꽉 차있을 경우 그 필드의 모든 하수인을 처치하니 필드를 다 채우지 마세요.

+



혼절로 훼방꾼을 패로 돌려보낼 경우 턴이 끝나면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