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하스돌 주제는 '사제를 카운터 치는 덱을 구상하라!' 입니다.
하스돌 시즌3 16화는 1월 19일 (금) 예정되어있습니다. (변동시 수정하겠습니다.)


이번 주 하스돌 주제는 사제를 카운터 치는 덱을 구상하라! 입니다. 요즘 사제가 등급전을 판치고있는데요, 지긋지긋한 빛날배를 저지하기 위해서는 전용 카운터 덱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덱 많이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여러분이 가장 궁금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죠? 바로 사제를 플레이하는 상대는 누구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하스돌 16화에 사제를 플레이해주는 출연진은 과연 누가 될까요? 이 공지글의 댓글로 예측해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진 예측 이벤트는 생방송이 시작된 이후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 따효니님의 급한 사정으로 인해 '플러리'님이 대신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로 매주 한 사람이 야생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 동안 다양한 주제가 하스돌에 나왔는데요, 많은 시청자가 야생덱으로 하면 좀 더 재미있는 덱이 나올꺼라 기대를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매주 야생까지 플레이 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아 참고로 야생덱 따로 정규덱 따로 응모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두 번째로 문화상품권 지급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기존에 1등, 2등에게 문화상품권을 더 주었는데요, 앞으로는 1등~6등이 전부 동일하게 문화상품권을 지급 받게되고 5,000원권이 아닌 10,000원권으로 지급 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세 번째로 많은 시청자가 좋아했던 카드 공작소가 다시 돌아옵니다. 저도 하스돌을 재미있게 시청했던 시청자로써 갑자기 카드 공작소가 사라진게 많이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하스돌 시즌과 함께 다시 돌아오게됐습니다. 기존에는 이벤트를 달고 카드공작소에 올려야했지만 앞으로는 굳이 이벤트를 안달아도 방송에 소개 될 수 있으니 카드 공작소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스돌 덱 참여 방법 안내


1. 하스스톤 인벤에 접속

2. 하스스톤 덱 시뮬레이터 게시판 클릭

3. 이벤트 탭을 꼭 체크하고 제목에 [하스돌]을 붙이고 원하는 덱을 만들어주세요.

4. 만약 야생전 덱을 응모 할 경우 야생전 체크도 잊지 말아주세요

5. 하스돌 덱으로 선정되면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선물로 드리고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누르면 하스돌 덱 응모가 가능한 인벤 덱 시뮬레이터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