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하스돌 주제는 '캐릭터가 포함된 컨셉 덱을 구상하라!' 입니다.
(정규전, 야생전 2개 다 응모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하스돌 시즌3 22화는 3월 23일 금요일 오후7시에 진행됩니다.


이번 주 주제를 알아볼까요? 바로 캐릭터가 포함된 컨셉 덱을 구상하라 입니다.


조금 감이 안 잡히시나요? 예를 들면 해적들로 구성된 원피스 덱같이 하스스톤 카드에 캐릭터를 입혀서 덱을 구상해주세요! 정교한 포토샵 처리가 필수는 아닙니다! 그림판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엔 어떤 기발한 덱이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매주 한 사람이 야생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동안 다양한 주제가 하스돌에 나왔는데요, 많은 시청자가 야생덱으로 하면 좀 더 재미있는 덱이 나올꺼라 기대를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매주 야생까지 플레이 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아 참고로 야생덱 따로 정규덱 따로 응모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두 번째로 문화상품권 지급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기존에 1등, 2등에게 문화상품권을 더 주었는데요, 앞으로는 1등~6등이 전부 동일하게 문화상품권을 지급 받게되고 5,000원권이 아닌 10,000원권으로 지급 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세 번째로 많은 시청자가 좋아했던 카드 공작소가 다시 돌아옵니다. 저도 하스돌을 재미있게 시청했던 시청자로써 갑자기 카드 공작소가 사라진게 많이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하스돌 시즌과 함께 다시 돌아오게됐습니다. 기존에는 이벤트를 달고 카드공작소에 올려야했지만 앞으로는 굳이 이벤트를 안달아도 방송에 소개 될 수 있으니 카드 공작소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하스돌 덱 참여 방법 안내


1. 하스스톤 인벤에 접속

2. 하스스톤 덱 시뮬레이터 게시판 클릭

3. 이벤트 탭을 꼭 체크하고 제목에 [하스돌]을 붙이고 원하는 덱을 만들어주세요.

4. 만약 야생전 덱을 응모 할 경우 야생전 체크도 잊지 말아주세요

5. 하스돌 덱으로 선정되면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선물로 드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