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스스톤 인벤팀입니다.



8월 8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2018년 두 번째 확장팩인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출시됐습니다.

황천의 폭풍에 있는 박사 붐의 비밀 연구소를 배경으로 과학의 힘을 보여줄 이번 확장팩은 기계 종족 하수인의 능력치를 더하거나 개별 하수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키워드 '합체'를 비롯하여 10마나 상태에서 더욱 강력해지는 오메가 카드, 나와 상대방에게 모두 적용되는 프로젝트 카드까지 총 135장의 신규 카드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확장팩과 함께 정규전은 물론이고, 고블린 대 노움 카드가 활약하고 있는 야생전까지, 이번 신규 확장팩 출시와 함께 또 다른 덱과 함께 변화할 메타에 대해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하스스톤 인벤에서도 이번 신규 확장팩 출시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봤습니다. 전례 없는 무더위로 힘든 8월, 하스스톤을 즐기면서 커뮤니티 이벤트의 행운까지 함께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각 이벤트는 총 3주간 진행되며, 매 주 당첨자 선정 및 발표(수요일)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 EVENT 1. 폭심만만 카드 평가 남기고 카드 팩 받자!

우선,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와 함께 새로운 135장의 카드가 추가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혹은 "이런 가능성을 발견했다" 하는 카드에 대한 평가를 남겨주세요.

평가를 남겨주신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을 지급해 드립니다.

◇ 참여방법

카드 목록 페이지에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에 대한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신규 확장팩 카드라면 어떤 카드라도 무관! 정상적으로 평점을 남겨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매 주 수요일 10명의 당첨자를 선정. 총 30명에게 폭심만만 카드 팩 7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8월 8일(수)부터 8월 28일(화) 23시 59분까지 (매주 수요일 추첨)

◇ 이벤트 상품

- 매 주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7개(10명)



■ EVENT 2. 덱 시뮬레이터로 폭심만만 덱 공유하기

신규 확장팩의 덱을 공유해주세요! 자세한 설명과 등급 인증까지 포함된다면 더욱 좋겠죠?

자신이 활용하고 있는 혹은 유용한 덱을 하스스톤 인벤 덱 시뮬레이터에 등록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을 지급해 드립니다.

◇ 참여방법

- 하스스톤 인벤 덱 시뮬레이터에 나만의 확장팩 덱을 등록해주세요. 총 30명에게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15개씩을 지급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8월 8일(수)부터 8월 28일(화) 23시 59분까지 (매주 수요일 추첨)

◇ 이벤트 상품

- 매 주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15개 (10명)



■ EVENT 3. 질문과 답변 게시판 활동왕 선정

복귀 유저나 새롭게 하스스톤을 시작한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세요!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서 열심히 활동하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드 팩을 지급해 드립니다.

◇ 참여방법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들에 답변을 달아주세요. 활동을 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드 팩을 지급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8월 8일(수)부터 8월 28일(화) 23시 59분까지 (매주 수요일 선정)

◇ 이벤트 상품

- 매 주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7개 (5명)
※ 무의미한 복붙 답변을 반복 등록할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꼭! 읽어주세요)
- 카드팩은 구매 가능한 배틀 코인 혹은 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인벤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부정 참여 확인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각 이벤트는 총 3주간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당첨자 선정 공지가 안내됩니다.
- 고의적인 도배 및 반복성 게시물 등록 시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정 및 세부적인 상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